바람의 이야기, 카이

LG U+, 요 수다 게임하고 현금도 받고!



LG U+ 가 이름을 바꾸고 나서 CF도 많이 하고 여러 이벤트를 참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것만 찾아 다니면서 응모해도 운 좋은 분들은 살림살이 늘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전 이런 이벤트하고는 완전 거리가 멀어서.. ㅋ  그래도 이번 이벤트는 재미 있어서 소개를 해드려야 겠습니다. 그냥 응모하는 건 아니고 게임을 하면서 하는 조금은 다른 방식인데 이게 인터엑티브 게임이어서 나름 재미 있답니다. 시간은 약간 소요가 되긴 하지만 말이죠.

게임을 하려면 우선 http://yo.uplus.co.kr/yosuda  요 수다 사이트로 들어 가셔야 합니다.


아 이 아저씨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네요. 늘 친근한 이웃집 아저씨 같은 인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죠. 이번 게임의 테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히 수다 떠는 게임이기 보다 수다를 들어주는 게임입니다. 정말 수다떠는거 듣는 거 싫은 분은 여기서 패스 하시길~


게임을 시작하려면 우선 이름을 넣어야 겠죠? 하지만 그냥 입장해도 됩니다.


이 게임은 인터엑티브 게임이라서 본인의 선택에 따라서 다른 게임의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수다 게임 답계 .. 어디서든 수다스러운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마 게임을 하시면 엘리베이터에서 이 여성을 만날 수 있답니다. 근데 수다 엄청나다는..


어디 갔다 오늘 길이야 하고 묻길래.. 혹시나 인터엑티브 게임이라서 좀 색다르게 대답을 했더니.. 역시나 이 대답에 맞 받아 칠만한 반응은 없더군요. ㅋ


집에 들어간 딸내미가 화장실 가서 소리를 지르고 난 다음에 나오는 질문인데 이 것은 각각 다르게 답변이 있더군요.


저의 대답은.. 우리도 그러삼


이제부터 딸과의 수다게임 시작!  여기서 이겨야지 점수를 얻는 것 같은데..  아무튼 트라이 해보세요. 딸이 쓰는 폰은 캔유  XOXO 인가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단어의 공격을 잘 막아야 합니다. ㅋ


딸과의 수다가 끝나니 동네 아줌마가 와서 수다 시작.. 헉 피곤해


그리고 아빠 등장하는데 아빠의 자켓에서 나온 갤럭시 U 스마트폰에서 나온 메세지.. 이건 게임에 무슨 연관이 있을까요?


그리고 티비 시청하니 나오는 적절한 광고 .. 역시 온국민은 요 광고입니다.


이번에는 아빠의 수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수다의 공격들.. 과연 수다의 끝은 어떨지, 궁금하시면 직접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끝나면 이런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냥 약간의 장난으로 작성한 글도 있는데.. 이런 걸 보게 되니 괜히 미안해지네요. ^^;


게임 하고 나니 이런게 나오는데 게임중에 만원 찾기 이런게 있었나 보네요. 전 하나도 없다는..ㅠㅠ 아무리 봐도 만원 이런거 없었는데 말이죠. 혹시 이 게임 하시면 게임중에 만원 나오나 잘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나중에 돈 많이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돈 만원 찾는 거 이거 쉽지 않더군요. 인터넷 보니 여러가지 팁이 있던데 가장 많이 찾은 사람이 돈을 받는 거라고 그래서 전 포기..ㅋ 그 외에 여러가지 경품이 있으니 심심할때 한번 해보시죠. ^^


http://yo.uplus.co.kr/yosuda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