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가능성을 현실로 만드는 밝은 캠페인 <가능성 프로젝트>

반응형

최근들어서 재능기부나 여러가 기부 문화가 활발하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기부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뛰어들고 있는데 무척 건전하고 아름다운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어떤 재능기부를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데 딱히 가지고 있는 재능이 없어서 못 하는 현실이 아쉬울 뿐입니다. 이번에 국내 1위 통신사인 SK텔레콤에서 SNS기반의 재능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조금은 생소한 SNS 기반의 재능 기부 캠페인인 '가능성 프로젝트'가 뭔가 하고 궁금해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단 특이한 부분은 일반적인 사이트가 아닌 쇼셜네트워크서비스이자 최근 트위터를 제치고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페이스북에서 진행이된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지 일단 참여가 가능합니다. 국내처럼 주민등록증 이런 거 요구하지 않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최신 트랜드에 따라 간다는 생각으로 페이스북 계정을 이번 기회에 하나 만드시기 바랍니다. (트위터는 별로 추천하지 않는데 페이스북 계정은 그냥 하나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성 프로젝트' 현재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http://www.facebook.com/SKtelecom 


가능성 프로젝트라고 이름이 붙어서 뭔가 거창하고 어려운지 알았는데 알아보니 참여하는게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빈칸을 그저 여러분의 생각으로 채우면 됩니다.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이 모인 아이디어 중에서 선정해서 2011년 10월30일 그 꿈을 실현하다고 하네요. 

그냥 프로젝트만 소개하기는 그래서 저도 하나 등록했습니다.



ㅎㅎ 저는 좀 피상적인 꿈의 실현 주제를 작성했습니다. 이러면 선정되는게 좀 어렵지 않을까요?^^ 좀 되서 저도 푸짐한 상품좀 한번 얻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그날의 가능성을 알려 준다는 항목인데 이게 뭔가 하고 한번 날짜를 정해서 실행해 보았더니..


22일 오늘 경품에 당첨될 가능성이 87퍼센트라고 나오네요. ㅋ 정말 경품 이런거 하고는 완전 거리가 먼데 이렇게 높은 가능성이 나오니 그래도 기분은 좀 좋네요.

만약 이 테시트를 해서 가능성 100퍼세트가 나오면 스페셜한 상품이 나온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하기가 가능하니 100퍼센트 나올때까지 해도되는 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가능성 프로젝트에 일단 참가를 해보니까 마음이 가벼워 지고 뭔가 사회가 조금은 밝아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뭔가 거창한 것은 아니지만 또한 실현은 되지 않더라도 잠시동안 제가 생각했던 가능성을 적어 보았고 재미있는 테스트도 해보았습니다. 지금도 수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응모를 함으로서 수 많은 사람들의 가능성에 대한 상상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아이디어가 선정이 되면 그 프로젝트에 전폭적인 지원을 해서 실제로 상상속에 있는 가능성을 실체로 만들어 준다고 하니 정말 멋진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사회공헌 캠페인은 앞으로 점점 많아졌으면 좋겠고 SK텔레콤 처럼 국민의 사랑과 관심 때문에 이 만큼 성장한 기업에서는 이런 멋진 캠페인들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페이스북에서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프로젝트 결과 공유까지 전과정을 진행한다고 하니 사회가 좀 더 밝아지기를 원하신다면 한번 참여해 보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저도 알기 전에는 그저 별 생각 없었는데 알고 캠페인에 참여 하고 나니 조금씩 관심이 생기네요.

여러분이 가지는 다양한 가능성을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가능성 프로젝트'를 통해서 한번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가능성 프로젝트 참여하기 http://www.facebook.com/SKte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