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폰6 개통식에서의 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 사진

반응형

비오는날 LG유플러스 아이폰6 개통식 행사에서 수많은 기자들과 전투를 벌이면 태티서 사진을 촬영 했고 앞서 포스팅에서 일부 사진들을 공개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만 소개하기에는 고생한 것이 너뭄 아쉬워 더 많은 사진들을 투척 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소가 신논현역 도로변에 있는 유플러스 매장이라 공간이 그리 크지 않았고 게다가 기자들이 정말 엄청나게 많이 와서 사진 촬영은 거의 전쟁수준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제대로 된 위치 지정을 하지 못해서 주로 측면에서 촬영 하는라 멋진 사진들은 많이 건지지를 못했습니다. 


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와 함께한 LG유플러스 아이폰6 런칭행사 생생스케치



그점 이해해 주시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태티서 팬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른 아침 아이폰6 개통식을 하는 관계로 오전 8시전에 태티서는 무대에 올랐습니다.



한층 성숙해진 서현




여전히 귀여운 미소를 가진 티파니,



정말 날씬한 다리를 가진 미녀 삼총사



이른 아침이지만 싱싱하게 장난을 치고 있는 태연과 티파니



히딩크 어퍼컷을 날리며 유플러스 아이폰6 개통행사를 축하해 주고 있는 그녀들, 서현은 막내라 그런지 이것도 귀엽게~ 




어딜 보고 있나요? 태연씨.. 난 지금 여기 서있는데.. (용서하세요 ㅎㅎ)



잠시 누구를 생각하며 사색에 잠겼지만,



다시 수줍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티파니



태연이 보지 않으니 티파니가 제게 대신 힘내라며 바라봐 주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새벽부터 힘들었어요 ㅠ.ㅠ




다양한 얼굴 표정을 가지고 있는 티파니,



잠시 가을의 우수에 찬 모습을 보여 주네요.



서현님은 어디를 바라 보고 있는 건가요? 저는 여기 이렇게 서있는데.. (때리지 말아주세요 ㅎㅎ)



아이폰6 판매 개시 11초 전 입니다.



드디어 가림막이 내려가면서 대망의 아이폰6 유플러스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뒤에서 뿜어대는 수증기에 깜놀하는 그녀들. 저도 깜놀했습니다.




깜놀은 잠시 잊고, 다시 예쁜 포즈로 아이폰6 홍보중



이와중에 아이폰6 사용해 보고 있는 티파니, 아마도 아이폰 유저인거 같습니다.



똘똘이 서현은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표정은 제일 어른 같아요. 뭔가 재벌가 며느리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듯



조명발 한번 받아 주시고.



잠시 막간을 틈타 아이폰6 가지고 장난중인 티파니, 태연 하지만 서현은 그 와중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아이폰6를 통해서 저를 촬영하고 있는 태연님. 죄송해요 포즈를 취하기에 오늘 패션이 좀 겸손 합니다.



아이폰6 1호 개통자를 축하해 주고 있는 그녀들, 이분은 오늘 복 터졌군요.




이제 도도한 표정으로 사인회를 준비중인 티파니, 피부를 보니 오늘 화장 잘 먹은 거 같네요.



잠시 쉬크한 모습



동그란 눈이 여전히 아이스러운 서현, 하지만 느낌은 태티서 중에서 제일 성숙한 모습입니다.



자신의 사인을 들어 보이고 있네요. 



잠시 유럽의 고귀한 혈통을 가진 귀족의 모습을 뿜어내고 있는 태연, 머리 스타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느낌은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에서 나오는 꽃미남 프랑켄슈타인의 모습이 떠오르더군요.




치열한 촬영전쟁에서 틈새를 뚫고 겨우 촬영한 사진입니다. 정말 전투모드로 단련된 기자들과 함께 연예인 촬영하는 것은 쉽지 않더군요. 하지만 이들의 미소가 있어서 그나마 힘이 되었던 아침이었습니다.


이상으로 LG유플러스 아이폰6 개통식에서 만난 태티서의 사진 대 방출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관련글:


카이가 카이를 만나다!EXO,윤아,설리와 함께한 '놀면된다 눝!' CF현장

소녀시대 서현과 함게한 '눝 챔피언십' 팬미팅 생생한 현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