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뜨거운 르노삼성, 7월 프로모션, 판매조건 살펴보기

반응형

장마가 지나고 나니 푹푹 찌는 여름이 다시 찾아 왔습니다. 날도 덥고 습기도 높으니 거리를 걸으면 마치 한증막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여기가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모를 정도인데, 얼마전에 다녀온 필리핀의 꽤적한 더위가 그리워질 정도 입니다. 그냥 몸이 축축 처지네요.


이렇게 모두들 더위 먹고 힘드니 쇼핑하기도 싫고 뭘 사는것도 귀찮아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름엔 기업들이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힘내서 물건 사라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나 행사를 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 회사들도 예외가 아닙니다.


요즘 전반적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이 침체기에 빠진 상태인데 그렇기 때문에 7월에는 푸짐한 프로모션과 판매조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구매를 생각 하시는 분들에겐 오히려 구매 적기라 할 수 있습니다.


▲ QM3

 

상반기에 국내 완성차 업체들의 승용차 판매량은 전반적으로 좋지 않았지만 그중에서 나름 선전을 한 것은 르노삼성 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상반기 판매량은 5만2882대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5966대 늘어 났습니다.


르노삼성 누적 판매량 (6월까지)


2016년 4만6916대

2017년 5만2882대


+5966


승용차 점유율도 5.9% 에서 6.9% 로 끌어 올렸는데, 현대차가 그랜저, 쏘나타 뉴라이즈로 판매량을 끌어 올리는 가운데 이룩한 성과라서 나름 의미있는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SM6가 꾸준하게 선방했기 때문에 만들어낸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 클리오


하반기에 소형차 클리오가 출시 되면 판매량에 힘을 보태서 작년 보다 높은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판매량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한 르노삼성의 핫한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인데, 7월 르노삼성의 프로모션과 판매조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핫한 '식스팩 피에스타 프로모션' 이 현재 진행 중인데 기간은 7월 1일 부터 31일까지 입니다.



시승/구매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서 시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600명에게 증정하고 있습니다.


식스팩 드라이빙 신청 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가장 잘 나가는 SM6, QM6, QM3 는 헤드라이너의 타이틀을 달았네요. 이들 세 차종이 르노삼성의 3대 천왕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형차 시장에서 쏘나타뉴라이즈와 치열하게 경쟁하는 SM6를 보니 판매조건이 다양 합니다.


▲ SM6


3가지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저라면 1번인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 또는 장착 금액 지원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SM6를 시승 했을때 차량 디자인 성능도 마음에 들었지만 파노라마 선루프의 탁 트인 개방감이 특히 마음에 들었기에 이번 기회는 정말 놓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선루프 가격도 상당한데 이걸 무상 증정 한다고 하니, 7월에 SM6 사시는 분들은 여러모로 득을 보시는 것 같습니다.


▲ QM6


SM6와 함께 르노삼성 판매량의 쌍두마차인 QM6 역시 파노라마 무상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그리고 SM6, QM6, QM3 는 추가 혜택이 있는데 SM6, QM6는 영업점에서 시승 후에 출고를 한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무상장착 또는 3M전면 썬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SM3 구매 고객에게 현금 20만원)


▲ QM3 7월 특별 구매 혜택


소형 SUV QM3 구매자 같은 경우 혜택이 강화 되었습니다.


블랙박스 무상장착 또는 3M전면 썬팅 지원 외에 여성고객인 경우 30만원 추가 지원, 조기출고 고객 40만원 추가 지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QM3만의 전용 할부 상품인 ‘3.3 Care 할부’를 선택 가능한데, 최초 3회 할부금 납입 면제로 차량 구매 초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나 차량 추가를 고려중인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3 care 프로젝트 살펴보기




현재 파노라마 무상증정 선택을 할 수 있는 차종은 SM6, QM6, SM7, SM3 이렇게 4개 차종이고 QM3, SM5는 휴가비 지원과 옵션/용품 구입가 50% 지원 중에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SM6, QM6, QM3 는 추가 혜택이 있는데 SM6, QM6는 영업점에서 시승 후에 출고를 한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무상장착 또는 3M전면 썬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SM3 구매 고객에게 현금 20만원)


식스팩 피에스타 프로모션 자세히 살펴보기 (클릭)




여기서 르노삼성 고객분들이 재구매를 하시는 경우 횟수에 따라서 차종별 40만원 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르노삼성 차량을 이용 중이셨다면 또 한번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시승/구매 상상 신청을 하시면 식스팩 드라이빙 완료 입니다. 시승예약 또는 구매상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타고 싶은 시승 차량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저는 SM6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시승을 할 지점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이제 고객정보를 입력 하시고 시승방법과 시승신청 기간을 입력 하시고 신청을 하시면 식스팩 드라이빙 신청은 완료!



여기에 보너스로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7월중에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회원이 되시면 추첨을 통해서 해피콘 5천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잠깐 시간 내서 회원 가입 하시고 해피콘 5천원의 행운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할 르노삼성의 '식스팩 피에스타'를 살펴 보았습니다.


상당히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판매조건을 가지고 있어서 르노삼성 차량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7월에 구매 하시는 것도 여러모로 유익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7월의 르노삼성 프로모션, 판매조건을 살펴 보았는데 8월에 또 다른 유익한 소식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by 카이


갤럭시노트 FE 후기, 구매를 망설이는 당신을 위한 조언

그랜저 이어 제네시스 G80, 해외서 짐 싸는 현대차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