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뭔가 시크릿한 피자, 도미노 하와이안/갈릭 히든엣지 피자

반응형

도미노 피자의 신제품 출시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신제품으로 나온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먹은지 기분상으로는 한달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또 다른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얼마전에 처음 보는 상신성일 할아버지와 드림하이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 주었던 김수현 이 등장한 CF를 통해서 신메뉴의 출시를 알게 되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네이버 배너 광고로 바로 신제품 메뉴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는 늘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에서 배너광고를 동시에 진행을 하더군요.)

도미노 피자의 50년의 역사를 담아서 선보이는 히든엣지 피자라고 하니 안 먹을래야 안 먹을수가 없습니다. 얼마전에도 집에서 도미노피자를 두판 시켜 먹었는데 요즘 계속 도미노 피자만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특이한것은 도미노 피자만 먹다보니 계속 도미노 피자만 먹게 되네요. 이젠 배달피자는 계속 도미노 피자만 먹게 될 것 같은게 SKT VIP등급이다 보니 도미노 피자가 30%할인이 되어서 덜 부담스럽게 시켜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히든엣지, 이름 부터가 엣지 부분에 뭔가 숨어 있다는 뜻인데 과연 엣지에 뭘 숨겨 놓을걸까요? 지금 부터 그 비밀을 찾아 떠나겠습니다. ^^



도미노피자에서 미리 날라온 고객 우편물에서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읽어서 그런가 히든피자에 대한 궁금함이 있었습니다. 막 도착해서 따끈따끈함이 막 느껴졌던 하와이안 히듯엣지 피자


기본으로 오이피클과 갈릭디핑소스와 핫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바로 오픈! 사실 피자는 따끈할때 최대한 빠르게 먹어야 하기 때문에 피자를 먹을때는 늘 마음이 급합니다. 피자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것을 볼려면 시간을 지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엣지 부분이 상당히 두툼해서 보는 것 만으로도 풍요로와지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히든엣지 피자가 종류가 2가지인데 하나는 제가 주문한 하와이안 히든엣지와 또 다른 갈릭 히든엣지 피자입니다. 2개 다 먹어보고 싶었으나 일단 하나 먼저 먹기로..^^

  
이 두툼하고 보기만 해도 도우의 쫀득함이 느껴져서 이렇게 사진 촬영 하기도 힘들었습니다. 최대한 빨리 사진을 촬영하고 먹어야 겠습니다. ^^ 저 풍성한 도우 안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요?


 토핑은 우선 하와이안의 느낌이 나게 파인애플이 한 가득에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자주 먹는 닭가슴살 치킨을 여기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생각하면서 먹느라 약간 그랬지만 네모난 그릴드 데리야끼 치킨도 풍성하게 들어 있어서 먹으면서 그나마 조금 마음이 편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설명은 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초스피드로 사진 촬영하고 바로 이렇게 손으로 쭉 찢어서 먹울 준비를 했습니다. 아직 피자가 쫄깃쫄깃 할때 먹어줘야 하기 때문이죠.

피자는 정말 세팅하고 접시 준비하고 이럴 시간이 없습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김치 찢어서 먹 듯이 손으로 바로 먹어야 제맛이랍니다. ㅎㅎ



이 선명한 피자치즈의 느낌!! 제가 바로 이 느낌으로 피자를 먹고 있답니다. 일단 타이밍이 늦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조금만 늦게 먹으면 저 모습을 볼 수 없기 때문이죠. ^^


그럼 이제 히든엣지 속의 비밀을 확인할 시간입니다. 이전에는 엣지 부분에 들어가 봤자 피자치즈나 고구마 무스 정도만을 생각할 수 있는데 이 녀석의 엣지엔 하와이안의 맛을 느끼게 해줄 비밀의 맛이 담겨 있었습니다.


잘게 다진 고기맛이 느껴지는데 달짝하고 부드러운게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 이게 도대체 무슨 재료인지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살펴보았더니 ..


하와이안 루아필링이라고 합니다. 처음 듣는 재료인데 아마도 하와이에서 많이 먹는 재료인것 같은데, 그 맛이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흡사 코스트코에서 파는 베이커 빵인가 그 느낌하고도 조금 비슷했습니다. 고기다진것 위에 체다치즈가 놓여 있는데 그 맛이 적절하게 조화가 잘 되더군요.


또 하나의 맛은 갈릭 히든엣지 피자랍니다. 여기에는 길릭크림치즈에 메쉬드 포테이토 필링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이렇게 설명만으로 한번 맛을 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엔 하와이안 엣지가 더 맛있지 않을런지..^^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의 숨겨진 맛의 비밀입니다.  하와이안루아필링의 맛은 독특하긴 하지만 한국인의 맛에 잘 맞는 것 같더군요.


또 다른 갈릭 히든엣지피자의 숨겨진 재료는 이렇습니다. 메쉬드 포테이토 필링이 숨겨진 맛인데 그 맛은 또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가 또 갈릭맛을 좋아해서 이 녀석도 맛이 쾌 괜찮을 것 같네요.


제공한 갈릭디핑소스에 피자를 같이 찍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맛은 개인적인 편차가 크지만 저한테는 잘 맞았습니다. 일단 보는 것으로 마음을 풍족하게 하고 파인애플의 달달함과 데리야키 치킨의 매콤함과 갈릭디핑소스의 죠금은 느끼한 담백함이 좋은 앙상블을 만들어냈고 히든엣지 속의 하와이안 루아필링이 이국적인 맛을 혀에 전달해주면서 빠르게 배를 부르게 만들었습니다.

일단 보기에도 큰 것 처럼 양도 많습니다. 다른 도미노 씬 피자 2조각 먹는 것 보다 이 녀석 한 조각 먹는게 더 배부르더군요. 전 와우~ 이러며 맛있다고 연발하며 먹었지만 어르신들은 약간 느끼하다고 느끼시더군요. 저도 원래 느끼한 맛을 엄청 싫어하는 편인데 그런 것 크게 느끼지 않고 잘 먹었는데, 반응이 좀 다른 것에 놀랐던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역시 맛의 반응은 참 다양하다는 것을 느꼈답니다.)


벌썬 반판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시원한 콜라에 치즈가 쭈~욱 늘어지는 피자, 그리고 아삭한 피클에 갈릭디핑소스와 함께하니 반판은 그냥 순식간에 사라지더군요. 게다가 뜨거울때 빨리 먹어야 하기에 체면 이런 것 없이 손으로 빠르게 입으로 투입을 했습니다. ^^

 
이번에 50년의 노하우를 담았고 CF모델도 과감하게 소녀시대에서 김수현으로 변경을 한 만큼 도미노 피자의 자신감의 표현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히든엣지 피자입니다. 맛에서는 다른 사람 맛은 모르겠고 제게 있어서 3쪽 까지는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저의 양은 2~3쪽이 전부입니다. 거기까지가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는 양이더군요. 그게 넘어가면 바로 과식으로 넘어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히든엣지는 계속해서 더 먹게 만들더군요. 

제게는 하와이안 히든엣지피자가 이전에 소개한 크리미쉬림프 피자보다 맛이 더 좋았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도우는 그 자체만으로도 맛이 있는데 두툼한 숙성된 도우에 양념된 고기와 체다치즈의 맛은 상당히 오묘했습니다. 그리고 푸짐해서 일단 먹고 나면 배가 빠르게 불어오더군요. 질보다 양을 추구하는 저에게 히든엣지 피자는 질과 양을 동시에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 


하와이를 아직 가보지 않았기에 어떤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대략 어떤 맛일까 하는 마음은 전해지더군요. 김수현의 환한 미소와 잘 어울렸던 히든엣지피자 (방송인 강신성일, 이 분은 그다지 잘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더군요.) 이번 주말에 한번 시식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반드시 한번 맛을 봐야 하는 It's Pizza 입니다. 

(도미노 피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사이트를 잘 살펴 보시면 적당히 할인된 가격에 주문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SKT VIP 할인을 주로 이용합니다.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