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LG G5! 실시간 유투브 생중계 예고

반응형

이제 하루만 지나면 21일, 올 상반기 프리미엄 스마트 대전 빅뱅의 서막을 알리는 LG전자 G5가 드디어 공개가 됩니다. 공개전부터 다양한 핵심 기능에 대한 예고가 등장한 상태라 G5에 대한 기대는 역대 시리즈중 최고로 올라선듯 하네요. 이번 G5는 모듈방식 부터 이전에 G시리즈에서 보지 못했던 혁신적인 모습이 다양해서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스페인에서 열리는 MWC 2016 하루전에 공개되는 G5는 현재 전세계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태입니다. 21일 일요일 저녁 10시(한국시간) 유투브 생중계 방송을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G5 생중계 예고!


스페인까지 날아가서 직접 보면 더 좋겠지만 유투브를 통해서 집에서 또는 이동중에 모바일로 실시간으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집에서 여유롭게 G5  생중계 방송을 지켜볼 예정입니다.


이번 G5는 워낙 이슈가 많은 제품이라 꼭 보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새벽이 아닌 일요일 밤 10시라 아마도 많은 분들이 보실 것 같습니다. 배터리 분리, 마이크로SD슬롯 지원 하지만 풀메탈 바디에 모듈방식의 지원, 뱅앤울룹슨(B&O) 사운드 적용등 얼마나 많은 새로움을 담았는지 현재 예측이 가지 않습니다. 마치 양파처럼 새로운 성능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데 이런 궁금증들은 일요일 저녁 다 풀립니다.



저도 방송을 보고 나서 G5와 관련된 새로운 기술에 대해서 포스팅을 빨리 해야할 것 같습니다. G4에는 이렇게 큰 궁금함이 없었는데 G5는 마치 비밀상자 같아서 빨리 그 안을 들여다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LG G5 Day 마이크로사이트 바로가기 (PC 버전) : http://bit.ly/LGG5day

LG G5 Day 마이크로사이트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 : http://bit.ly/LGG5Day


유투브 생중계 주소는


LG전자 모바일 유튜브( www.youtube.com/lgmobilekr ) 채널로 이곳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방송을 기다리시는 동안 지루하시면 G5에 대한 이야기들을 미리 읽으시면 방송을 더 흥미롭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G5와 관련된 포스팅을 소개해드리니 미리 읽어보세요. ^^


G5 와 관련된 이야기


MWC 2016 기대작, LG G5 5가지 승부수 통할까?

갤럭시S7 vs LG G5, 스페인 MWC 2016 진검승부


그럼 혁신으로 만나보는 G5 방송 잘 시청 하시고 저도 방송을 보고 새로운 이야기을 담아서 돌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단종의 길 가는 아슬란, 조기출시 필요한 신형 그랜저ig

판매부진 아이오닉, 일렉트릭으로 전기차 제주대첩에서 승리할까

집안 씨움에 등터진 쉐보레 임팔라, 그저 어리둥절

르노삼성 국내도입 시급! 500만원 SUV 크위드(kwid)

10만대 vs 493대, 아이오닉 판매부진 원인 3가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