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공중부양 스피커, LG 포터블스피커 PJ9 개봉기

반응형

요즘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를 많이들 사용 하시는데 정말 색다른 스피커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여러 스피커를 보아왔는데 SF 영화속 소품으로 등장할 만한 신기한 녀석을 만났습니다.


스피커도 스피커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 더 인상적인 제품인데 공중부양해서 공중에서 360도 돌아가면서 소리를 들려주는 신통방통한 녀석 입니다.



오늘은 개봉기와 디자인 후기를 통해서 이 녀석의 첫 인상을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포터블 스피커 PJ9은 무게가 상당히 묵직 합니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개봉하면서 안에 든 실체가 상당히 궁금했습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면 이렇게 커다란 공중부양 스테이션과 그 옆에 작은 스피커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 녀석은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 입니다.


옆에 있는 공중부양 스테이션과 비교하면 상당히 앙증맞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스피커의 모습인데 한손으로 들기에도 부담없는 컴팩트한 사이즈인데 무게는 제법 나가는편입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 있는 전원 어댑터



이것이 공중부양 스테이션인데 원통형에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성이 좋습니다.



전면에는 LG로고가 있고 후면에는 전원단자와 최대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윗면에는 공중부양 선택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스테이션 밑면을 보면 서브우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스피커가 스테이션과 연결이 되면 웅장한 중저음 소리를 들려줍니다.



공중부양 스피커 PJ9은 작동하는 것 부터 특이 하지만 외형도 상당히 감각있게 디자인되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의 활용성도 좋은 제품 입니다.


그리고 스피커는 스테이션 위에 공중부양 시켜서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휴대해서 사용도 가능 합니다. 자체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충전이 가능하고 여행이나 이동중에 사용할 수 있기에 일석이조 입니다.


그냥 볼때는 스피커 방수가 안될거라 생각을 했는데 IPX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해서 수심 1m 깊이에서 최대 30분 동안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에 바닷가로 여행을 가거나 물놀이 할때 외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한번 충전에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단하게 개봉기와 디자인 리뷰로 'LG 포터블스피커 PJ9'를 살펴 보았는데 다음 시간에는 실사용 후기로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by 카이



중저가폰 LG X4+ 후기, 프리미엄폰이 부럽지 않은 기능들

갤S8 유저의 갤럭시S9 사용기, 아쉬움 2 만족 4

출시 연기 에퀴녹스, 희망도 멀어지는 한국GM

현대차가 마블 앤트맨2 성공을 기원하는 이유

스팅어, 신형 K9 앞세운 기아차, 시동거는 고급차 전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