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서도 즐기는 프로야구 LIVE! KT 올레TV 모바일앱과 함께

반응형

야구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제 즐길 거리가 더 늘어났습니다. 예전에는 야구를 보려면 TV앞에 앉아 있어야 하거나 포터블 TV를 구매해야 했지만 요즘은 다릅니다.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앱을 통해서 프로야구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오늘 해외로 여행을 떠나느라 집을 떠나 있었지만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순간이나 인천공항에서 비행기가 뜨기 전까지 프로야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KT 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 LIVE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올레TV 모바일에 들어 가셔서 상단 메뉴에 있는 프로야구 LIVE를 선택하시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LIVE 앱은 수원 위즈파크가 ‘5G 스타디움’으로 구축하여 5G기반의 실감형 서비스에 한층 더 스마트하고 생생한 경기장면을 관전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그렇기 대문에 위즈파그에서 열리는 경기는 다양한 서비스로 더 실감나는 야구 게임을 즐 길 수 있습니다.   

초고화질로 보니까 확실히 화질도 좋고 깨끗 하더군요. 그리고 모바일로 보면 좋은점이 여러가지 기능들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좌측면을 보면 타구장, 관전포인트, 그래픽중계, 승리확률, 응원하기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서 여러 정보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관전포인트에서는 선수들의 정보들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화려한 비주얼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올레 tv 모바일 프로야구 LIVE의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야구 관람객들에게 더 생생하고 폭넓은 관람 경험을 주기 위해 수원KT위즈파크를 ‘5G 스타디움’으로 구축했고 야구장 내에 7개의 초고화질(UHD)급 카메라를 장착하여 경기장과 관중석 등 다양한 시점의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 

현재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 하지만 현재는 안드로이드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iOS 서비스는 추후 출시 예정)

5G 스타디움 라이브

5G의 초고속, 초저지연 기술을 활용해 기존 중계와는 차별화되는 영상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추후 KT 5G 가입자는 누구나 무료로 올레 tv 모바일 앱 내 '프로야구 Live' 메뉴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기존 LTE 가입자는 '매트릭스 뷰'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포지션 뷰

다양한 뷰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치 야구 경기장 현장에 있는 듯한 실감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매트릭스 뷰는 원하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돌려볼 수 잇는 기능이고, 모션 트래킹은 주요장면을 그래픽으로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기능 입니다. 

포지션 뷰는 경기장 구석구석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다양한 각도의 카메라로 경기장 구석 구석에서 보는 다양한 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비행기 타기 전까지 보고 있는 프로야구 LIVE

KT 올레TV 모바일 프로야구 LIVE 앱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실감나는 프로야구 중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지하철에서 그리고 공항까지 쭉 프로야구 시청을 할 수 있는데 지금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이렇게 실시간 포스팅도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벤트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9년 3월 28일(목) ~ 4월 17일(수)

- 참여방법 :

1. 올레 tv 모바일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2. '프로야구 Live'와 '뮤지션 Live' 중, 내 취향에 딱~ 맞는 5G 서비스를 선택

3. '100% 선물받기'를 누르면, 참여 즉시 100% 선물 증정 (ID당 1회 참여 가능)

* iOS 서비스는 추후 출시 예정으로, 본 이벤트 참여 시 즉석당첨 경품만 당첨이 가능합니다.

- 당첨자 발표 : 추첨경품(2019년 4월 24일(수)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 즉석당첨 경품 발표 : 참여 즉시 확인 가능

현재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 합니다. 

실감나는 프로야구 LIVE 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https://kt-promotion.com/otmlive/ 를 방분 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카이


LG G8 ThinQ 후기, 화면에서 소리가 난다고? 사운드 끝판왕

LG G8 ThinQ 후기, 주요 특징 4가지 살펴보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