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연금술사가 아닌 아이폰4 케이스?

반응형

아이폰4가 국내 출시가 된지도 이제 시간이 아주 조금 지났을뿐인데 이젠 주위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아이폰4를 만나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3GS를 만난 것이 그리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아이폰4를 만나니 좀 이상한 느낌이 드는게 사실이더군요. 하지만 아이폰3나 4나 들어있는 OS가 같고 UI도 같다보니 아이폰3를 만났을때의 감동을 느끼기에는 역부족이더군요. 바뀐것은 디자인과 스펙 뿐인데 아직은 아이폰4로 넘어가야만 할 당위성을 크게 못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넘어가긴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장점 중에 하나가 다양한 케이스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직은 그리 많은 케이스들이 선보이고 있진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곧 아이폰4를 빛내줄 다양한 케이스들이 선보이겠죠?

국내 보다는 국외에서 다양한 케이스들이 선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케이스는 흡사 방탄복을 두른 듯한 느낌이 나는 케이스입니다. 아이폰4가 좀 무게가 나가는 편인데 이 녀석과 만나면 거의 아령이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들게 만듭니다. 케이스 자체가 그냥 통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기 때문이죠. 여름에는 무척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발열 부분에서는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겠지만 겨울에는 정말 차가와서 아이폰을 만지고 싶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 케이스는 여름에만 사용을 해야 하는게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덜덜 떨리는 추위가 느껴지는 이 녀석은 Abee 라는 회사에서 만든제품인데 뭐 그다지 자세한 설명은 없고 그냥 통 알루미늄이라는 것과 컬러가 6가지로 나온다는 것 정도? 아무래도 알루미늄 케이스니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나갈 것 같습니다. 컴퓨터 케이스를 보더라도 통 알루미늄 케이스는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하기 때문이죠.

abee의 알루니늄 재킷 'type 01'을  장착하면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연결고리를 장착할 수 있군요. 사실 아이폰 사용하면서 이렇게 고리를 연결할 수 없게 만든 것은 좀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도 메탈재질 표면과 구조를 보니 좀 무식하게 생겨먹은 것 같군요. 그런데 이런 케이스가 충격을 어느정도 잘 막아줄지 그것도 의문이군요.


정말 디자인은 개인취향 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이건 아닌듯 싶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그냥 이렇게 보면 모토로이의 디자인도 생각나게 합니다. 정말 무식하게 생긴듯


하지만 무식해 보여도 6가지 컬러를 제공함으로서 덜 무식하게 보일려고 애를 쓰는 것 같군요. 아이폰4는 이미 디자인 부터가 자체적으로도 너무 각진 스타일인데 이렇게 케이스까지 각이 지면 애플의 느낌이 많이 반감되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아이폰4의 디자인이 처음 사진으로 보았을때 괜찮게 나왔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면 아이폰3의 디자인이 더 좋아보입니다. 애플은 역시 둥글 둥글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보이더군요. 그래도 이런 각진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니, 아이폰4에 강철의 방탄복을 입히고 싶으신 분들은 Abee 사이트를 방문해서 한번 구매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디 중동이나 전쟁지역을 방문할때는 아이폰4를 이 녀석에게 맡기면 왠지 든든할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