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는 여름/겨울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뉴질랜드로~

반응형


겨울이 가고 봄이 가고 이젠 더위가 푹푹 찌는 여름이 찾아 오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따듯한 남쪽 나라로 가고 싶지만 여름이 찾아오니 이젠 마음이 바뀌어서 서늘하고 시원한 나라인 북유럽이 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여긴 너무 멀고) 자연이 울창하고 공기가 깨끗하고 바람이 시원할 것 같은 나라가 자꾸 생각나네요. 그런 나라라고 한다면 캐나다나 호주가 생각지만 이미 이 곳은 한번 다녀온 곳이고 아직 가보지 못한 나라인 뉴질랜드를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한번도 다녀오지 못한곳이지만 왠지 제가 좋아하는 자연이 멋진 곳일 것 같아서 늘 마음속에 언젠가 가 보고 싶은 나라의 목록에 들어있답니다.

최근에 아주 감명 깊도록 재미없게 본 아테나: 전쟁의 여신 에서도 뉴질랜드가 자주 등장했는데 드라마를 보면서 드라마는 참 재미없게 만들었는데 배경으로 등장한 뉴질랜드는 참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평화로운 느낌이 마음이 그저 편안해지더군요. 




제가 뉴질랜드는 이렇게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자연 그래도의 순수함이 남아있는 곳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초록의 나무와 파란색의 바다 그리고 시원한 바람.. 제가 역시나 좋아하는 요소들이네요. 이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는 뉴질랜드

뉴질랜드는 급한 일정 보다는 여유롭게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을 정해놓지 않고 그저 편안하게 한번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자연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다양한 관광상품이 있다는 것인데, 특히나 아웃도어 활동에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골프, 교육, 농장, 문화 유산 관광지 , 문화적 명소, 민물 낚시, 민물 카약, 바다 낚시, 박물관, 사냥, 사진촬영, 산책과 트래킹, 서핑, 세일/항해,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 스키, 예술 및 공예, 오토바이, 오프로드 어드벤처, 와이너리, 유람선 관광, 유명한 곳, 자전거/산악자전거, 정원, 젯보트, 펭귄, 헬리스키, 화산/간헐천, 멀티 액티비티 등... 수 많은 것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스쿠버 다이버와 스키, 스노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뉴질랜드

특히나 제가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좋아하는데 뉴질랜드는 이런 워터 스포츠의 천국이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 기회가 되어서 뉴질랜드를 방문하면 이번에는 서핑(Sufing)을 한번 배워 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그동안 늘 하고 싶었지만 한국에서는 마땅치 않은데 뉴질랜드는 서핑하기엔 최적의 장소라고 한다니 꼭 서핑보드를 들고 언젠가 방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핑은 역시 남자의 스포츠!  (그런데 이렇게 집채만한 파도가 밀려오면 무서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그리고 6-7월에는 뉴질랜드에서 겨울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위에서 말한 서핑이나 스크버 다이버외에도 스노우 보드나 스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 해외에서 겨울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독특한 경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 스포츠와 겨울 스포츠를 동시에 즐 길 수 있는 뉴질랜드는 이런 부분에서 여러가지로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제가 정말 요즘 뭔가 리프레시를 하고 싶은 그런 마음입니다. 몸도 마음도 번아웃 해버린 그런 느낌이랄까요? 순수한 자연으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고 싶답니다.

그런 쉼이 필요한 당신이라면 뉴질랜드를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지금 대한항공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지금 대한항공에서 뉴질랜드 가는 항공권을 100만원에 예약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 100만원에 예약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아이패드2 3대와 뉴질랜드의 특산품 제스프리 골드키위 150박스(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댓글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인데 댓글 남기고 선물 타가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페이지로 가기)

이벤트1
뉴질랜드 항공권을 100만원에 예약하기는
1등 – 아이패드2 3대(3명)
2등 – 제스프리 골드키위 150박스(선착순)

이벤트2
댓글달기 이벤트는
1등 – 아이패드2 1대 (1명)
2등 – 커피상품권 1만원권(200명)

올 여름 휴가는 천해의 자연과 여름과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뉴질랜드를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