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오키드 그레이 후기

반응형

오늘 오전 9시부터 삼성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통신 3사 뿐만 아니라 삼성닷컴에서 무약정폰을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작년 출시된 갤럭시노트7은 배터리 폭발 여파로 판매가 중지된 아픈 전력이 있는데 이번에 나온 노트8은 과연 어떤 성적을 만들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S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매니아가 워낙 많아서 이번에도 노트7과 같은 돌출 사건만 없다면 무난히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했을텐데 노트8 구매 버튼을 누르고 택배만 기다리고 있다면 이제부터 해야 할 일이 하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갤럭시노트8 케이스를 미리 구매해 놓으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케이스 없이 날것, 생폰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저같은 경우 지금까지 한번도 케이스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한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폰을 고가의 플래그십폰만 사용하다 보니 스크래치, 파손 걱정 때문에 케이스 없이는 사용을 못 하겠더군요.


아무래도 상남자는 아닌 것 같습니다 :)


그래서 늘 스마트폰을 구매를 하면 그 전에 미리 케이스를 준비해 놓습니다.


스마트폰을 받고 케이스와 결합이 되어야 그제서야 비로소 마음이 놓이더군요.


▲ 갤럭시노트8


나는 상남자라 스그래치나 파손 따위는 신경쓰지 않는 분은 상관없겠지만 오래 오래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미리 미리 케이스를 준비해 놓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갤럭시노트8 의 액정 수리비는 사악할 정도로 높을 것으로 예상 되는데 그 이유는 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엣지 스크린 자체가 가격이 비싸고 특히 엣지 스크린을 탑재한 갤럭시 제품은 엣지 스크린을 교체할때 배터리도 같이 교체를 하기 때문에 가격이 더 비싸다고 합니다.


갤럭시S8 같은 경우 액정 수리비가 무려 32만원이나 하는데 참고로 갤럭시S7 플랫 스크린 같은 경우 교체비가 24만원 정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튼튼한 케이스로 노트8을 안전하게 지켜내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 갤럭시노트8 슈피겐 하이브리드 크리스털


오늘 소개해 드릴 갤럭시노트8 케이스는 슈피겐 네오 하이브리드CC 제품 입니다.


슈피겐 케이스를 언제부터 사용했는지 모르겠지만 몇년전부터 대부분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슈피겐 제품만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슈피겐에서 리뷰를 위해 제품을 받는 경우도 있지만 그 보다는 제가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사실 가족이 사용하는 케이스 모두 슈피겐 제품만 쓰고 있습니다.


슈피겐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알아주는 브랜드인데 그래서 더 믿고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과 다르게 박스 패키징 디자인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크리스털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투명한 재질 입니다.


아무래도 갤럭시노트8의 가격은 최소 100만원이 넘기 때문에 불투명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면 남들이 잘 못알아 볼 수 있으니 이왕이면 삼성 로고가 보이는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야 남에게 조금이라도 과시를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


그리고 보기에도 더 깔끔해 보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선명하고 깨끗한 백 패널에 측면에는 메탈릭 컬러 프레임으로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이 오키드 그레이, 딥씨 블루, 미드나닛 블랙 이렇게 3가지로 나와 있는데 그에 맞는 케이스의 컬러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 4개의 컬러로 준비된 네오하이브리드CC


오늘 리뷰하는 케이스는 오키드 그레이 컬러인데 갤럭시노트8은 블랙 색상 입니다.


컬러가 맞지 않아서 뭔가 어색할 거라 생각했지만 막상 장착을 해보니 케이스 컬러와 노트8 컬러가 달라도 크게 이상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더 오묘한 매력을 보여주더군요.



슈피겐 네오하이드리CC 와 갤럭시노트8이 만났는데 이제 둘이 합체를 할 시간입니다.



둘이 합체를 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투명 케이스라 그런지 상당히 산뜻 합니다.



▲ 갤럭시S8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이전 갤럭시S8 플러스 같은 경우 네오하이브리드 제품을 사용했는데 일단 산뜻함으로는 CC 제품이 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네오하이브리드, 네오하이브리드CC 중에 고민하고 계시고 있다면 두개를 다 써본 사람의 입장에서는 CC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두 제품 모두 장단점이 있는데 일단 투명한 재질이라 그런지 네오하이브리드 CC가 노트8의 디자인 아름다움을 더 잘 표현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아주 깔끔하고 케이스 결합시 S펜도 쉽게 분리가 됩니다.



백패널이 투명하기 때문에 노트8의 디자인 특징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또한 케이스가 디바이스보다 높게 설계되어서 바닥이 직접 닿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메라 렌즈나 스크린 스크래치 방어에 효과적입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케이스는 실리콘 보다 가볍고 단단하여 탄성과 강도가 뛰어나고 유연한 TPU 소재로 되어 있고 측면 프레임은 표면이 잘 긁히지 않는 단단한 PC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군용 규격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 했는데 1.2m 높이에서 26번 낙하시 이상이 없어야 적합 판정을 받을 수 있는 테스트 입니다.


이 정도면 스크래치와 파손의 걱정에 대해서 어느정도 안심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크래치 걱정은 없지만 낙하를 할 경우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할때는 늘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는 깔끔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케이스 입니다. 결합 했을때 딱 아쉬가 잘 들어맞고 또한 케이스를 이용하게 되면 그립감도 더욱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스크래치와 낙하 충격에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기 때문에 100만원이 훌쩍 넘는 갤럭시노트8과 잘 어울리는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피겐 케이스 자세히 살펴보기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