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딱! 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 개봉기

반응형

이제 얼마 있으면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 옵니다. 날자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 2월 14일로 저도 잠시 잊고 있다가 검색을 통해서 알았답니다. 아마 저 처럼 깜빡하고 넘어가는 분들이 많을텐데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발렌타인 데이는 남녀가 서로 선물을 교환하는 날이기 때문에 아마 어떤 선물을 사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은 오늘 소개해 드리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발렌타인 패키지 상품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월 초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던 CES2018 을 다녀왔는데 LG전자 부스에서 V30 라즈베리 로즈 컬러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V30 블루 컬러를 이용하고 있는데 라즈베리 로즈 컬러도 상당히 매혹적이더군요.


▲ CES2018 LG전자 부스에 전시되었던 V30 라즈베리 로즈


남자도 끌리는 컬러였는데 아내나 또는 사랑하는 여성에게 선물을 준다면 그 남자는 점수를 상당히 얻을 수 있겠구나 하는 상상을 한적이 있습니다.


이런 매혹적인 컬러의 폰을 받고 안 좋아할 여성분들은 아마도 없을 것 같으니 말입니다.



그 매혹적인 V30 라즈베리 로즈를 한국에서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것도 이렇게 감미로운 발렌타인 패키지로 말입니다.



라즈베리 컬러 박스에 리본까지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큰 박스에 도대체 뭐가 있을까 궁금해서 열어보니 라즈베리 로즈 컬러에 어울리는 장미 장식과 함께 가운데 V30이 떡 하니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V30 박스를 열어보니 그 안에는 이렇게 V30 라즈베리 로즈 모델이 들어 있었습니다.


확실히 컬러가 매혹적이었습니다.


그동안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핑크, 레드 등 여러 컬러의 스마트폰을 접해 보았는데 라즈베리 로즈는 느낌이 확실히 달랐습니다.



전원을 켜보면 LG V30임을 알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현재 V30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 반가왔습니다.




후면의 영롱한 라즈베리 로즈 컬러는 빛에 따라서 더욱 매력을 발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 이유를 찾아보니 기존 V30에 적용되었던 렌터큘러 필름이 라즈베리 로즈 컬러 제품 후면에도 적용되어서 빛의 반사각에 따라 채도 및 색상이 각기 다르게 보이게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빛의 반사에 따라서 핑크, 로즈 같은 다양한 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박스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궁금하실텐데 기존 LG V30과 컬러만 다른 모델이라 박스 패키징은 사실상 동일 합니다.




B&O PLAY 이어폰과 USB 케이블과 고속 충전기 구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자세한 디자인 리뷰는 다음 시간에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인 저도 끌리긴 하지만 라즈베리 로즈 컬러는 아무래도 여성들에게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최신 스마트폰에 별 관심을 두지 않는 와이프도 이 녀석을 보고는 정말 갖고 싶다며 강한 열망을 내비치는 모습을 보고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컬러 마케팅이 정말 중요하구나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만약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사랑하는 여성에게 뭘 해주면 정말 기뻐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V30 라즈베리 로즈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물론 가격이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지만 스마트폰은 다른 선물과 달리 오랜 시간 사용을 하고 또한 사용하는 동안은 늘 함께 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깊은 기억과 인상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랑한다는 달콤한 고백과 선물로 함께 준다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는 그 어느때보다 더 따듯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발렌타인 데이에 가장 어울리는 발렌타인 폰을 찾고 있다면 지금 통신사 대리점에 방문 하셔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그 영롱한 라즈베리 로즈 컬러를 보면 바로 지갑을 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현재 V30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한번 살펴 보세요. 푸짐한 선물은 덤으로 받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by 카이



LG V30과 떠난 연말 필리핀 여행(카가얀데오로, 카미귄)

LG V30 언팩, 개봉기와 디자인 후기

G80 디젤 투입, 너무 늦은 승부수 아닐까?

10만대 목표 신형 싼타페, 위태한 2가지 요소

CES 2018 후기, LG부스에서 가장 뜨거웠던 이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