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새모델 윤아와 함께 하는 DB다이렉트송 이벤트!

반응형

요즘 인간 비타민으로 TV에서 맹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활력소를 넣어주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습니다. 새술은 새부대라는 말이 있듯이 윤아에 맞춰서 광고도 새롭게 등장을 했습니다.


DB손해보험이 새로운 보험회사인가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새로운 보험사가 아니고 동부화재의 새이름 입니다.



기존 모델인 설현도 동부화재를 알리는데 열일을 했는데 이제 새롭게 합류한 새로운 모델 윤아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대중에게 알리는데 열일을 할 것으로 기대해 보겠습니다.


늘 밝은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안겨 주었던 윤아고 개인적으로도 팬이라서 더 반갑네요.


요즘 '효리네 민박'등 TV에서 자주 보여서 반가웠는데 앞으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광고속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윤아 팬분들은 상당히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윤아가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광고가 어떻게 나올까 상당히 궁금했는데 윤아의 새 광고 'DB다이렉트 Song' 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니 윤아의 특유의 발랄함과 생기가 팍팍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귀요미 느낌이 팍팍 나는데 그 이유는 귀요미송을 리메이크해서 만든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송 덕분입니다.



귀요미송의 가사를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혜택들을 절묘하게 녹여서 담았네요. 귀요미송을 따라 부르다 보면 저절로 혜택들이 무의식속에 입력이 될 것 같습니다.


광고속에서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혜택들을 풍선에 담아 이해하기 쉽게 표현을 했습니다. 컬러도 컬러플해서 보고 있으면 봄의 상큼함이 전달되는 기분입니다.


▲ 닛산 피가로


광고 속에는 여자 연예인들이 많이 애용했던 깜찍한 차 닛산 피가로도 등장을 하는데 파스텔톤의 광고와 잘 매칭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윤아를 좋아하시는 팬들을 위해서 CF촬영 현장 사진 몇장을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진만 보고 있어도 당장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해야 할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 정도네요. 이래서 모델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 모델 윤아와 함게 한 DB다이렉트 송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에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기간

2018 05, 11~ 05. 31(목)


당첨자 발표

2018. 06. 07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 페이스 공지


경품

BHC 후라이드 반 + 양념 반 +콜라 1.25L (총 100명)


경품 지급 방법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 발표 후, 당첨자가 페이스북 관리자에게 별도 메시지로 경품(기프티콘)을 받을 연락처를 주시면 경품 지급이 완료 됩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현재 영상공유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블로그 2곳에서 진행 중이며 이곳 중 한곳을 선택하셔서 참여 하시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BHC 치킨이 경품이라서 저도 한번 도전을 해야 겠습니다. 게다가 당첨자가 비교적 많은 100명이라 당첨 가능성도 좀 있어 보이니 말입니다.


기간이 31일까지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얼마전 집으로 자동차보험 갱신만료를 알리는 우편물이 날라 왔는데요.


이제 저도 새로운 자동차 보험 가입을 위해서 열심히 보험사 혜택들을 살펴 봐야 할 것 같은데 올해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가입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블로그에서 소개를 하다보니 할인 혜택 크고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윤아가 열일을 하고 있다보니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by 카이



뉴 한국GM, 높아진 콜로라도 트래버스 투입 가능성

확 바뀐 8세대, 부진한 쏘나타 구할까?

보험금 계약조회부터 청구까지 한큐로 끝! 굿리치앱 써보니

미국만 텔루라이드? 기아 투트랙 전략 또 다른 역차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