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 소개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중국발 미세먼지가 없는 날의 하늘은 그야 말로 청명 그 자체인데요. 푸른 하늘과 뭉게구름을 보고 있노라면 무작정 캠핑용품을 챙겨서 차를 타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 입니다. 


여름엔 더워서 그렇고 겨울엔 추워서 그렇고 아마도 캠핑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초가을이 아닌가 싶습니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은 날씨때문에 요즘 엉덩이가 들썩 거리실 것 같네요. 



가을에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좋은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서 지금 내 차 보험료만 계산한 추첨을 통해 캠핑 용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코베아 미니 테이블과 코펠세트, 버팔로 침낭, 마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스노우아울 다용도 폴딩카드, 트렁크 정리박스 등 총 6개의 캠핑용품 중에서 각각 10개씩 랜덤으로 1가지씩 선물을 드립니다. 



내 차 보험료 확인하는 것으로 응모는 끝!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총 60분께 캠핑용품을 랜덤으로 증정 합니다. 



(기간이 끝난 이벤트라 이번 포스팅은 참조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0일(토), 당첨자 발표는 11월 셋째 주 입니다.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한 자차 보유자(보험 개발원 기준) 입니다. 


자동차 보험 산출하고 캠핑용품 받기 



캠핑 용품 받기 이벤트를 소개하다 보니 저도 갑자기 떠나고 싶어집니다. 사실 제가 캠핑을 즐겨하는 편이 아니다 보니 정말 어쩌다 한번 떠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캠핑 용품을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서 부담이 많이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훌쩍 캠핑을 떠나고 싶을때 제가 잘 아는 지인과 만나서 가벼운 캠핑을 떠나곤 합니다. 


평소 차량에 기본적인 캠핑 장비를 챙겨 놓고 있기에 그냥 가볍게 떠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근처의 낮은 산이나 평지 같은 곳을 찾아서 그곳에 앚아 석양이 지는 하늘을 보며 직접 갈아만든 커피를 마시는 기분은 정말 설명할 방법이 딱히 떠오르지 않네요. 


요즘 유행하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아닐 수 없더군요. 



또 맛있는 것을 준비해서 좋은 음악과 함께 마음에 맞는 사람과 대화를 하다보면 세상을 살아가며 얻는 무거운 스트레스가 잠시 떠나는 듯한 평온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거창하게 풀세트 캠핑장비를 갖추고 1박2일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저처럼 가볍게 당일 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캠핑도 큰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거리 운전으로 떠나신다면 근처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의 상태를 꼭 체크하고 떠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그런지 요즘은 정말 운전하면서 안전에 더더욱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 오래 머물지 않을 가을이 떠나기 전에 지금 가벼운 마음에 기본적인 캠핑장비를 챙겨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서 진행하는 캠핑장비받기 이벤트에 참여 하셔서 장비까지 받는다면 더 가볍고 상쾌한 마음으로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y 카이



물들어 올때 모터 돌리는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칸 추가

팰리세이드 불 붙인 덩치전쟁 끝판왕? 타노스급 링컨 네비게이터

한번 충전에 최대 100일? LG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 W7 개봉기

미운오리 아이폰 XR 알고보니 백조? 가장 잘 팔리는 이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