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 고생은 사서 한다? 놀면 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

반응형

오늘은 아주 흥미진진한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티리포터로 활동 하다보니 SK텔레콤의 다양한 이벤트를 열심히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 오늘의 이벤트는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철호의 찬스! 바로 '눌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 쟁탈전' 입니다. 

 

일단 들어보면 뭔가 여행을 떠나는 재미난 이벤트인것 같은데 막상 내용을 보면 뭔가 아리송한 이벤트입니다. 여행이라 하면 무조건 가서 릴렉스와 함께 힐링을 하는 호사스러운 내용일 거란 생각이 드든데 내용을 보면 뭔가 아주 재미납니다. ^^ 



젊어서 고생은 사서한다??

 

이벤트의 제목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사.서.고.생!! 이 부분이 중요 합니다. 젊어서 고생은 돈을 주고 사서라고 한다고 하는데 여행의 내용을 보면 정말 기상천외한 일정입니다. 

 

일단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 부터 시작됩니다. (여기서 또 재미난 것은 여행 탈락자를 위한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인데 여행은 탈락하더라고 여행 탈락자에서 아이패드 미니라도 하나 받고 싶네요.)



6개의 여행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 기쁜 마음으로(일단 되던 안되던 간에) 어디를 갈까 하면 보았는데.. 제목만 봐도 갈라파고스에서 거북 할배 시중들기, 인도에서 소 똥으로 집 짓기, 캐나타에서 북극곰과 오로라 보기.. 등등 하나 하나가 선뜻 나이스~를 외치면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중에 신중을 한 끝에 제가 선택한 지역은.. 

 

바로 바다가 있는 갈라파고스에서 거북 할배 시중들기 그리고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베니스에서 하루 종이 곤돌라 노 젓기 ㅠ.ㅠ 정말 생각만 해도 옴 몸이 떡실신 해지는 그런 느낌입니다. 그런데 정말 베니스에서 하루 종일 곤돌라 노 젖기를 하는 걸까요? 정말 그런 그럴 수 있다는 생각에.. 잠시 이 곳을 유보하고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염장질 하기로 선택을 바꿨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염장질이라는 표현이 정확이 어떤 일인지 나와 있지 않기 때문이죠. 

 

게다가 우유니 소금사막은 영화에서 자주 나왔던 곳이라 한번 쯤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정말 운 좋게 된다면 그 멋진 곳에서 정말 새로운 체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




제게 과연 기회가 올까요? 그동안 SK텔레콤에서 진행한 여러 이벤트에 열심히 신청해 보았지만 늘 꽝만 접했기에.. ㅠ.ㅠ 



당신이 원하는 이색적인 여행지로 떠나 보세요 

 

그래서 현재 인기 여행 포인트는 어디인고 보니 갈라파고스에서 거북 할배 시중들기가 일등이네요. 우유니 소금사막은 4위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각 여행지 일정, 당첨 인원은 다르니 페이지 하단의 상세 일정을 꼭 확인해 보시고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팁이라고 한다면 중복응모는 언제든지 가능하지 응모 휫수가 많을 수록 당첨확룔이 올라갑니다. 

 

인기투표를 통해서 가장 인기 있는 곳과 인기 없는 두 돗으로 응모자 약 30명의 당첨자들이 여행을 떠납니다. 또 하나 이번 이벤트를 참석 하시려면 눝 데이터가 있어야 한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눝 앱' 을 통해서 데이터를 많이 모으시기 바랍니다. 요즘에 엑소와 윤아 설리가 등장한 눝 업그레이드 CF가 방송중에 있는데 이벤트에 선정이 되기 위해서는 응모 휫수가 많을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아직 '눝 앱'을 설치 하지 않으신 분은 지금 당장 설치하시고 포인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지금 가장 핫 한 아이돌인 엑소와 함께 하는 눝 앱을 다운 받고 이색 이벤트에 참여 해서 모두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지금 CF에서 나오는 엑소 광고 현장을 직접 방문해서 지켜 보았는데 그 관련 이야기도 조만간 다양한 사진과 함께 풀도록  하겠습니다. ^^ 



(바로 이 광고 CF현장이랍니다. 정말 현장에서 광고 촬영 하는 거 보는 것도 재미있었는데 완성된 CF도 재미있네요.)

 

그럼 꼭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를 통해서 평생 잊지 못할 뜻 깊은 추억을 남겨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기간: 2013년 10월 02일 ~ 2013년 10월 22일 

당첨자 발표: 2013년 11월1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