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매직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페이스북 이벤트 소개

반응형

간만에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저에게 있어서도 흥미로운 이벤트인데 선물로 고가의 자동차가 아닌 수입 자동차키를 준다고 하네요.





아~ 물론 진짜로 작동하는 열쇠는 아니고 차키 모양을 한 USB입니다. ^^




LIG 매직카 다이렉트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광고에서 주인공(?)으로 나오는 자동차키 모양을 한 USB 메모리를 준다고 합니다. 그냥 자동차키가 아닌 수입차의 브랜드별 다양한 디자인이라고 하니 소품으로 또는 장난용으로 하나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총 100명에게 드린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리스나 렌트를 하지 않는 이상 매년 자동차보험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도 얼마전에 보험 기간이 만료가 되어서 새롭게 가입을 하려고 이런 저런 자동차 보험과 관련된 정보를 찾아 본 기억이 납니다. 워낙 많은 상품이 나와 있다보니 선택을 하는것도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자동차 보험과 관련된 광고는 다른 광고들에 비해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기 위해서 참 개성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볼때 오늘 이야기 드릴 LIG 매직카 다이렉트 광고는 무척 재미나고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독특함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게 되면 평생 같이 가야 할 자동차 보험)


요즘 싸이의 뮤직비디오 영향 때문인지 B급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유명 배우도 없고 등장하는 장면도 돈도 별로 안 든 것 같고 심지어 광고안에 있는 자동차까지 옛날 프라이드로 이게 정말 유명한 LIG 광고가 맞나?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일단 먼저 영상을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보면 도대체 무슨 광고인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씬마다 자동차와 키가 등장하기 때문에 뭔가 자동차와 관련이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확신은 서지 않습니다. 계속 보다 보니 뉴스에 본 기억이 나는데 해외에서 공으로 어디에 넣는 그런 재미만 영상이 생각 나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자동차를 타고 가다 농구 골대에 골을 넣고 점프 하다 넣고 뒤로 던져서 넣고 하는 그런 묘기.. 



배트민턴 라켓으로 차키를 날려 농구골대에 골을 넣는다던가,



골프채를 이용해 차키를 전달한다 던가 하는 다소 우수꽝스러운 내용입니다.



(동영상의 후반부에 와서야 이것이 자동차 보험 광고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보다 보면 LIG 매직카 다이렉트 보험이란 것을 알수 있는데 넑 놓고 보다가 막판에 나오는 문구가 인상적으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저도 광고를 보고 나면 한번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찾아 볼 것 같네요. 그런 것을 떠나서 흔하게 볼 수 없는 B급 광고를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이게 정말로 CG없이 여러 연습 끝에 넣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시선 끄는데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LIG손해보험 대비 13.4% 나 저렴한 부분과 그렇지만 서비스는 그대로라는 점은 매력적인 것 같네요. 저도 이번에 자동차보험을 갱신 하면서 일단 가격은 저렴 하면서 서비스는 많은 곳을 찾았는데 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은 한번 LIG 매직카 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차키 USB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 하셔서 원하는 수입차키를 하나 얻는 행운도 누리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벤츠 GLA 200 CDI, 연비좋은 프리미엄 소형 수입SUV

신형 카니발의 경쟁자, 토요타 2015 시에나 살펴보기(수입미니밴)

약발 떨어진 LF쏘나타, 돌풍의 신형 카니발(7월판매순위)

토요타 하반기 역습!신형 캠리, 소형SUV 렉서스 NX

벤츠 S클래스 동생? 2014 신형 C클래스 시승기(드라이빙 데이)

신형 쏘렌토UM 랜더링 이미지 공개, 신형 카니발 SUV?


LIG매직카 다이렉트에서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