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4.7인치, 쏟아지는 진짜같은 가짜 사진들(케이스포함)

반응형

9월 9일 공식 발표를 앞둔 아이폰6와 관련된 사진들이 연일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 보다 일찍 나올 갤럭시 노트4 관련 유사 사진들은 코빼기도 보이지 않는데 아이폰6의 이런 움직임을 보면 이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애플의 보안이 허술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공식 출시 되기 전부터 피곤해지고 있습니다.





만약 이 디자인이 100% 맞는다면 공식 발표하는 날 갖게 되는 놀라움이 많이 감소할 것 같긴 하지만 아무리봐도 지금 인터넷에 수없이 떠도는 사진 그대로 나올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선명하고 리얼에 가까운 더미(목업) 아이폰6 사진들이 나돌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동안 나온 것 중에서 가장 선명하고 리얼한 사진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주로 아이폰6 단일 사진만 노출 되었다면 이제는 박스 케이스 까지 동시에 유출이 되고 있습니다. 정말 이런 박스 디자인으로 나올까요? 기존의 아이폰5S 와 같은 디자인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크기의 변화가 있다보니 박스 디자인에도 어느 정도의 변화가 예상 됩니다.




사실 사진이 선명하다는 것 뿐이지 그동안 유출되었던 이미지들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동일한 도면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진짜가 아닌 이상 여기에서 더 이상의 변화된 모습은 없을 것 같네요.




카메라가 툭튀어 나온 부분까지 동일하고 그동안 나왔던 모든것을 집대성해서 만들어낸 제품 같습니다.

단순한 목업폰이 아닌 실제로 구동이 되는 제품인데 ios8 은 안드로이드에서 만든 가짜 런처 화면이라고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외신에서는 이 사진을 가짜라고 이야기 하고 있지만 누구도 여기에 나온 제품을 진짜 아이폰6라고는 생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OS에서 보여지는 가짜 같은 아이콘들과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아이폰에서 볼 수 없는 허접한 마무리들은 그저 중국 어느 업체에서 만든 짝퉁폰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외신에서 아이폰6 유출 이미지를 올리면서 자주 언급되는 표현이 'take with a grain of salt' 인데,  이런 사진들이 올라와도 곧이 곧대로 믿지 말고 '감안해서' 받아 들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 많은 유출 사진들이 선보일텐데 그냥 재미삼아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하면 출시 막판에 공장에서 빼돌린 제품들 몇개가 유출될 수는 있겠네요. ^^;


현재 공식 출시 일정은 9월9일 아이폰6 4.7인치 스펙은 960 x 1704 해상도에 2GB램 2Ghz 듀얼코어 64비트 A8 ap, 8백만화소 1080P 60fps 동영상 정도 입니다. 유출되는 이미지에 비해서는 아직 공식적인 하드웨어 스펙은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태라 이 부분은 그냥 '감안' 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노트3 경쟁자? 3G 보급형 스마트폰 LG G3 스타일러스

갤럭시 노트4, 업그레이드된 지문인식 소식(핑거프린트 쇼컷,웹싸인)

아이폰6 4.7인치 vs 아이폰5S 최종(?) 실사 이미지 비교

아이폰6 4.7인치 5.5인치,뚝 튀어나온 카메라 디자인 적용?

갤럭시노트4, 드디어 시작되는 이야기! S펜 티저영상(출시일)

아이폰6 128GB 추가, 32GB는 빠지나?

티빙스틱으로 삼총사, 갑동이 쇼미더머니3 보는법! (리뷰)

서울 북촌 나들이, SKT 광대역 LTE 속도 측정(갤럭시S5 X3)

(sourc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