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LG 휘센 씽큐 에어컨 추천

반응형

집안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백색가전은 예전에는 말 그대로 하얀색의 가전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하고 컬러도 하얀색에 그냥 가전제품 본래의 기능에만 충실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인테리어적인 요소가 많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고 남에게 보여주는 것 보다 그냥 기능적인 것에만 포커스를 두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건 옛날 이야기고 요즘에 나오는 백색가전들은 컬러부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상당히 화려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젠 당당하게 집안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변화 시키는 필수 아이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LG 휘센씽큐 스탠드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에어컨 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집안의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에어컨과 공기청정 기능을 겸하고 있기에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그 자체로 거실의 분위기를 많이 살려주고 있는데요.


일단 컬러가 로맨틱 합니다.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인 메탈의 소재감은 살리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코튼의 부드러운 질감을 연상시키는 로맨틱 컬러 시리즈를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 로맨틱 컬러 시리즈


로맨틱 오션, 로맨틱 로즈, 로맨틱 샤인, 로맨틱 코튼 등 총 4개의 로맨틱 컬러 시리즈로 나와 있는데 제가 선택한 색상은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로맨틱 코튼 입니다.



제가 원래 코튼(면)의 따듯한 느낌이 나는 재질과 우유빛깔 하얀색을 좋아해서 선택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더군요.


로맨틱 샤인은 유광에 화려한 맛이 있다면 코튼은 무광에 은은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제가 물건 하나 쓰면 상당히 오래 사용하는 편인데 컬러 선택은 잘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10년 이상은 질리지 않고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은은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로맨틱 코튼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디자인 포인트라고 하면 전원을 작동했을때 오픈되면서 보여지는 그릴 디자인입니다.


평소에는 닫혀 있다가 ON을 하게 되면 시원한 사운드와 함께 시원함을 돋보이게 해주는 샹들리에 그릴이 드러납니다.


▲ 샹들리에 그릴


새벽이슬을 머금은 모습을 형상화 했다고 하는데 실제로 보면 밝게 빛나는 모습이 아침 숲의 상쾌함을 떠오르게 합니다. 



제가 원래 이런 디테일한 부분의 완성도를 좋아하는 편인데 설명을 듣고 살펴보니 그릴 디자인에도 상당한 공을 들이 부분이 느껴졌습니다.


과도한 화려함이 아니라 은은한 화려함이라고나 할까요?



이전에 사용하던 에어컨 컬러는 빨간색이었는데 강렬한 느낌까지는 좋았지만 요즘 트렌드에 맞지 않는 컬러라서 집안 분위기와 어울려 보이지 않았던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여름이 아닌 다른 계절에는 심플한 컬러의 덮개를 덮어서 사용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로맨틱 코튼 컬러의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거실에 설치하니 집안 분위기가 확실히 밝아지고 화사해져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은은한 코튼 컬러라서 보고 있으면 마음도 편해지더군요.  



특히 전원이 켜지고 나서 보이는 샹들리에 그릴은 거실의 분위기를 또 바꿔주는 효과가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에어컨을 선택할때 인테리어적인 요소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고 이쁘게 나와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시장에서 보는 것과 집안에서 볼 때 느낌이 확실히 다른데 전 집안에서 볼때 디자인 느낌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올 여름 더위 걱정은 그만
365일 인공지능 씽큐로
공간학습 상황학습 패턴학습까지
휘센이 다 알아서 해주니까, 신경끄기


https://youtu.be/Hl8qUR2oTN0


by 카이



LG 휘센 씽큐 에어컨의 공기청정 기능 덕에 쾌적하게!

LG 휘센 씽큐 스탠드 에어컨, 인공지능으로 더 똑똑해진 음성인식

LG 휘센 씽큐 스탠드 에어컨, 3가지 학습모드로 진화

LG G7 씽큐 후기, KT 데이터ON 요금제 찰떡궁합 조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