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NIO) 리뷰, 3년보증/15%할인코드

반응형

유선 이어폰이 떠나가고 무선 이어폰의 전성 시대가 펼쳐지는 지금 시장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엑티브노이즈캔슬링 (ANC) 기능을 지원하는 고가의 제품에서 부터 저가 제품까지 다양해서 무엇을 선택할지 참 고민하게 만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 수디오(SUDIO) '니오(NIO)' 같은 경우는 10만원 이하의 중저가 제품입니다. 

스웨덴 브랜드 수디오는 ANC를 지원하는 고가 모델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 여기에 가성비를 앞세운 신제품 니오를 출시 했습니다.  

애플 에어팟이 연상되는 모습의 니오는 에어팟 디자인을 선호 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에어팟은 아직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는 제품이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있는데 1월 18일 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발렌타인 용 '특별한 레드 선물 포장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년 워런티 

제품안에 동봉 된 레터인데 구매일로부터 총 1년 6개월의 워런티를 누린다고 나와 있습니다. 상당히 긴 워런티가 아닐 수 없는데요. 여기에 시간을 더 추가해서 무려 3년의 워런티 기간을 보증한다고 합니다. 

수디오 이어폰 제품을 구매하고 나면 3년 워런티가 제공되는데 3년 안에 고장 나면 고치는 것이 아니라 새 제품으로 바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상당히 파격적인 정책이 아닐 수 없는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이런 정책을 만든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수리&반품을 모두 스웨덴으로 보내서 처리해서 시간이 걸렸지만 이제는 수리 및 반품절차가 한국 웨어하우스를 통해 더욱 편하게 빠르게 가능 합니다. 

* 블로그 리뷰 제품들은 중고로 판매 되어도 워런티를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중고 구매시 블로그 리뷰용 제품인지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수디오 니오 본체와 함께 들어 있는 구성품 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과 USB-C 케이블, 설명서, 보증서가 들어 있습니다. 

하얀색 크래들 안에 니오가 숨어 있는데 이어팁이 장착된 상태로 들어 있는게 특이 합니다. 

측면에 USB-C 충전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크래들 전면에 SUDIO 로고가 있고 니오 본체 입니다. 에어팟과 상당히 유사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니오의 판매 가격은 86,000원 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있는 쿠폰코드를 입력 하시면 15% 할인을 받아서 73,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  FREEGIFTKR

색상: 화이트 /블랙 /그린/ 샌드 

수디오 니오는 IPX4 방수 기능을 지원 하기 때문에 비가 오더라도 안심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듀얼 마이크로폰 기술은 통화 중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걸러내주고 4개의 윙팁 사이즈를 통해 사용자가 사진만의 편안한 사운드스케이프를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윙팁 덕분에 착용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보통 무선 이어폰 같은 경우 자주 빠지는 증상 때문에 사용할때 늘 불안 한데 윙팁 덕분에 빠지지 않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디오 니오는 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하지 않는 중저가 무선 이어폰 입니다. 8만원대 제품으로 실제 사용해 봤는데 디자인도 에어팟과 비슷해서 상당히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 스타일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무선 이어폰을 사용 했는데 착용감은 가장 좋았던 것 같고 블루투스 연결도 상당히 빠르고 쉽고 잘 끊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더 좋겠지만 가격도 20만원이 넘고 가격적인 부담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애플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호출 가능하고 재생시간 20시간, 블루투스 5.0, 코덱은 SBC를 지원 합니다. 

사실 ANC 같은 경우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사용하는데 불편은 없습니다. 저도 집에 ANC 지원되는 제품들이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기 더 쉽고 디자인이 깔끔한 수디오 니오를 더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 무선 이어폰을 원하는 분들에게 스웨덴에서 온 수디오 이어폰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무려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3년 안에 고장 나면 바로 새제품으로 교환해 준다는 것도 상당한 이점입니다. 

할인 코드를 이용해서 발렌타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15% 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더 이득 입니다. 

* 수디오에서 제품만 지원 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