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피부 모공 미남 미녀 되고 싶다면? LG 프라엘 워시팝 남자 후기

반응형

무더운 여름 얼굴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여성분들이야 알아서들 잘 하실 것 같지만 남성분들은 어떻게 잘들 관리하고 있는지 궁금 합니다. 저도 얼굴 피부 관리 못 하는 사람중에 하나인데 그저 신경을 쓴다면 가격이 있는 폼클랜징을 사서 부드럽게 세안을 하는 것이 전부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요즘 LG 프라엘 워시팝으로 얼굴 피부를 아주 잘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피부는 돈을 들이면 그 만큼 좋아진다는 것을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얼굴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하는 LG 프라엘 '워시팝'은 꼭 기억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이걸 사용하면서 얼굴 피부 관리가 한층 쉬워졌습니다. 

LG 프라엘 워시팝은 초음파 모공 클랜저로 얼굴에 사용하는 뷰티기기 입니다. 

구성품을 살펴 보면 본체와 충전을 위한 USB 연결 거치대, 욕실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건조 거치대, 사용설명서(한국어/영어/중국어)가 있습니다. 

본체를 중전 거치대에 올려 놓고 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거치대에 올려 놓고 충전할 수 있는데 충전 방식으로 USB 타입으로 기존에 사용하는 스마트폰 충전기 어댑터에 연결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충 시간은 3시간에 사용 시간은 1일 1회 3단계 사용시 2개월 가량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 시간 : 1일 1회 3단계 사용 기준 / 세안 습관에 따라 사용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자기전에 한번 사용하는데 이렇게 사용하면 무려 2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용시간이 엄청나게 긴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저도 사용한지 시간이 꽤 지났는데 배터리가 여전히 빵빵한 것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이런 놀라운 이유가 있었습니다. 

IPX7 완전방수로 물 걱정 없이 샤워 중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고 나서 물에 편하게 닦으시면 됩니다. 사용 후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세균 번식 등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등급 : 2021.5.21.SGS IPX7 test 통과

피부에 닿는 초음파 헤드 부분은 피부접촉 안심 소재에 물이 닿아도 녹슬지 않는 내구성이 강한 SUS316L 소재를 사용했고, 실리콘 브러시는 FDA 인증 피부접촉 안심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클렌징이 가능 합니다.

*실리콘 재질 : FDA 21CFR177.2600기준 만족 소재 / 2020.9.8~9.15 / SGS  test 통과

*초음파 재질 : ASTM(미국 재료 시험 협회) 기준의 의료용 SUS316L 표준 만족 소재 / 2021.5.27~6.10 / SGS test 통과

사진에 보이는 LG 로고 양옆에 있는 것은 충전 단자로 이 부분쪽으로 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측면에 전원 버튼과 레벨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 다른 측면에는 배터리 표시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바닥면은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워시팝은 얼핏 보면 카카오 인기 캐릭터중에 하나인 '피치'를 닮아서 더 귀여운면이 있습니다. 손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그립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사용방법은 평소 사용하는 폼 클랜징을 워시팝에 바른다음 전원을 켜고 적정한 레벨을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유선형 디자인이라 얼굴의 굴곡진 부분, 코 옆, 콧등, 입가, 턱 등을 세정할때 유용합니다.

사용 후기를 말하자면 정말 한번만 사용해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가 좋았습니다. 예전에도 얼굴세정제 기기를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효과를 크게 못 봐서인지 몇번 사용하다 만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LG 워시팝에 대한 기대감이 크지 않았던 것이 사실 입니다. 

그런데 한번 사용해보고 바로 효과를 체험하고 나서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사용했던 것과 초음파 클랜저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꼈는데 얼굴의 노페물 뿐만 아니라 미백 효과도 상당히 좋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아들 녀석이 얼굴이 조금 거뭇한 편인데 워시팝 한번 사용하고 나서 얼굴 피부톤이 밝아지는 경험을 하고 나서는 매일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 역시 피부가 좋은편이 아닌데 하고 나면 매끈해지고 피부가 좋아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여러번도 아니고 한번만 사용해도 효과를 바로 알 정도로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워시팝은 특허 받은 초미세 진동과 브러시 진동의 복합 작용으로 피부 표면을 흔들어 모공 속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털어내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를 합니다.  

앞서 설명드리기도 했지만 워시팝은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에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외출이나 여행중에 다니면서 매일 매일 얼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워시팝은 집에 한개만 있으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엄마, 아빠, 아들, 딸 모두가 기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 방식도 엄청 간단다고 한번 충전으로 무려 2개월 사용가능, 그리고 IPX7 방수로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얼굴 모공 관리와 블랙헤드 때문에 고민이 많다면 정말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지만 저는 남자 입장에서 남자들에게 강력 추천을 하고 싶네요. 이것 저것 화장품 쓰기 귀찮으시다면 세안 할때 단지 워시팝만 사용하는 것만으로 정말 쉽게 얼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LG 프라엘 워시팝으로 아름다운 얼굴 모공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기는 피부 미용 기기로서 의료 기기에 해당되지 않으며, 피부질환과 관련한 의학적인 예방/치료효과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