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이어폰 레몬을 만나다. 수디오 니오 추석 감사제(15%할인+무료 케이스+토트백)

반응형

무선이어폰 경쟁이 치열해지다 보니 기능도 중요 하지만 이제 디자인도 상당히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무선이어폰은 디자인에 있어서 큰 차별성을 두기는 어려운 제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를 입힌 제품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수디오는 니오(NIO) 레몬 컬러 에디션을 출시 했습니다. 수디오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오디오 테크 브랜드로 국내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디오 제품을 다수 리뷰를 해왔는데 그 중에 애플 에어팟을 닮은 수디오 니오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콩나물 모양의 깜직한 디자인이 매력이었는데 이번에는 상큼한 레몬 컬러를 입힌 귀여운 제품이 나왔습니다. 

노란색의 니오는 어떤 모습일까요?

박스 패키지에 보이는 노오란 니오가 벌써부터 매력적입니다. 박스옆에 있는 것은 니오 전용 케이스로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별 이벤트로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노란 레몬이 생각나는 레몬 컬러의 니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잘 표현이 되지 않지만 상큼한 노란 컬러 입니다. 

크래들을 열면 두개의 콩나물 니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모든게 노란색으로 남성도 좋아하겠지만 여성분들이 특히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지금 수디오 홈페이지에서 추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디오 니오를 구매 하시면 아이슬란드 유명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토트백 +니오 이탈리아산 사과껍질 케이스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검정색 가죽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 수디오 니오를 사용할때 케이스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는데 가죽 케이스를 기본 제공함으로서 좀 너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니오 케이스는 내구성이 뛰어난 식물 베이스(사과 껍질) 이탈리아산 가죽을 사용하였습니다.

니오에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 

수디오에서 여러 무선이어폰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 니오(nio)가 가장 깜직한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레몬 컬러가 추가 되면서 더욱 귀여워졌습니다. 

토트백 사은품 

https://www.khaiyang.com/4253

 

스웨덴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NIO) 리뷰, 3년보증/15%할인코드

유선 이어폰이 떠나가고 무선 이어폰의 전성 시대가 펼쳐지는 지금 시장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엑티브노이즈캔슬링 (ANC) 기능을 지원하는 고가의 제품에서 부터

www.khaiyang.com

니오의 기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예전에 작성한 리뷰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2021 수디오 추석 감사제

1. 기한: 2021년 8월30일(월요일)-9월12일(일요일)
2. 캠페인코드: HAPPYCHUSEOK
3. 캠페인 코드 사용시 혜택: 상품 가격15% 할인 + 니오 악세사리 세트 무료(2021서머토트백 + 니오 사과껍질 가죽케이스) 약 77,000원 상당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www.sudio.com

 

현재 수디오 추석 감사제가 진행중인데 일정이 끝나기는 했지만 지금 코드를 적용해 보니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아직 진행중인 것 같으니 관심 있으시면 코드 적용해서 15% 할인 받고 추가 악세사리 세트를 무료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스웨덴에서 온 수디오 A/S 에 대해서 걱정하실 수 있는데 그 부분은 전혀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어폰 업계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3년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반품을 과거에는 스웨덴에 보내서 처리 했지만 지금은 수리 반품 절차가 한국 웨어하우스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 

3년안에 고장시 수리가 아닌 바로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드립니다. 3년간은 정말 편하게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30일 안심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든 구성품을 온전하게 반품해야 한다는 것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