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를 삼성카드와 만원에 즐기는 방법!

반응형
제가 놀이동산 이런데는 잘 안가는데 물놀이 이런 걸 좋아하기 때문에 늘 가고 싶어 하는 곳이 있습니다. 정말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놀이시설인 캐러비안 베이가 그렇습니다.  그 동안 여러번 다녀온것 같은데 지금보다는 처음에 생겼을때가 사람들도 별로 없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이제 워낙 유명해져서 사람들도 많고 그리고 몸이 따라주질 않으니 잘 못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중요한것은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 가장 큰 장벽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카드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가격때문에 캐러비안 베이를 가기를 망설였던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이 바로 최고의 적기가 아닐 듯 싶네요.^^

                      6월 1일 ~ 6월 19일 1만원 / 6월 20일 ~ 6월 30일 2만원

 6월 한달동안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지갑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혹시 삼성카드가 보이시나요? 그렇가면 여러분은 이 멋진 이벤트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종류나 그 동안의 실적 이런거 상관 없다고 합니다. 그냥 삼성카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1만원에 캐러비안베이를 간다는 것은 멋진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기간만 잘 이용한다면 4인기준의 가족도 4만원이면 다녀올 수 있게 되는 거네요. 이런 멋진 이벤트는 잘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즘에는 남들보다 얼마나 빨리 실속있는 이벤트를 가지고 있느냐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이 기간에 삼성카드를 잘만 이용하면 거의 1인당 3만원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알찬 정보인지..ㅎㅎ 그동안 캐러비안베이를 가려고 노리던 분들이 계시다면 이 기간을 꼭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정말 캐러비안베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 기간을 한번 노려봐야 겠습니다. 날도 더운데 물속에서 신나게 놀아봐야 겠습니다. 이번 호주 케언즈에 가서도 제대로 물속에서 못 놀았는데 말이죠. ㅎㅎ


이 쿠폰도 잘 활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나는 셀디스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