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핸드폰이나 바꿔볼까?

반응형
         오늘 신문을 보니까 KTF에서 2G 고객들한테 3G 로 가면 폰을 무료로 준다는 기사를 보았다.
아무래도 요즘에 KTF 에서 쇼로 바꾸면 할인 많이 해준다며 문자와 전화가 오곤 하는데 이기회에 바꿀까 하는 생각이 들곤 한다. 폰도 한 10년 되고 통신사도 한 8년정도 장기가입자고 하니 자기들 말로는 특해를 지금 주는 거라고 하는데.. 전에 쓴 글에서 이야기 했듯이 딱히 바꿀만한 폰이 없기 때문에 생각이 없는데 이번 4월인가 보조금 페지 된다는 소리도 있고 신문 기사에 지금 바꾸는게 유리 하다는 기사도 있고 물론 나중에 바꾸면 더 좋을수도 있다는 내요이 있긴 하지만.. 내 생각은 이번 기회에 무료로 바꾸고 정책이 바뀌어서 앞으로는 예전처럼 약정할인으로 변경 되는 거 같은데 내가 사고 싶은 폰은 앞으로 촤소 2년 안에는 안 나올거 같으니까 그때 가서 정말 내가 가지고 싶은 휴대폰이 있으면 약정 한 4년하고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신문기사를 보니까 3G 전환신규 고객에 대한 무료 기기변경 대상 단말기는 LG-KH1200, LG-KH1300, EV-W100, EV-W200, U-5000, SPH-W2500, SPH-W2400, SPH-W2700, SPH-W2900 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H-W2400. 정일우 폰이라고 하는데 그나마 이게 쓸만한거 같다.근데 이거 정말 무료맞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아라폰 이라는데..심플하니 좋다.


그래서 뭐 쓸만한 핸드폰이 없나 봤더니 그나마 2개 모델이 마음에 든다. 무료로 준다면 한번 바꿀 생각이 있다.
뭐 고아라폰 하고 정일우 폰 이라고 하는데..전에 광고는 본거 같기는 하다. 고아라폰은 심플해서 좋고 정일우폰은 묵직한거 같아서 좋고.. 그런데 기사에만 이렇게 나왔지 막상 전화 하면 VIP 고객만 무료입니다. 이런거 아닌지 모르겠다. 난 일반 고객이라 돈내라고 그럴 것 같은데.. 그럼 그냥 그레이 폰 써야겠다. 그런데 요즘에 버스폰이 있다고 하는데 왜 버스폰인지 모르겠다. 아 .. 지금 쓰면서 머리를 스친게 버스비가 1000원 이니까 그래서 버스폰이라고 하는 것 같다. 그 정도 가격 거의 공짜로 준다는 이야긴가 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