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음주운전! 드렁큰싱어 캠페인 공유 이벤트 소개

반응형

얼마전에 여의도와 홍대에서 진행된 'GOOD BYE 음주운전 드렁큰 싱어!! 캠페인 이벤트'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카카오 T대리와 함께한 재미있는 음주운전 근절 안전운전 캠페인이었는데 저는 직접 보지 못했지만 영상을 보니 참여자의 반응이 상당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음주운전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풀어낸 캠페인이라 더 호응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캠페인 참여 소개 포스팅을 했다면 이번 시간에는 실제로 진행된 캠페인 영상을 조회 및 공유하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 

영상을 보셨나요? 

위 영상을 보면 저도 참여해서 직접 캠페인을 경험 했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더군요. 상당히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된 캠페인인데 끝나고 나서 음주운전 근절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고난 시민들의 반응이 상당히 인상적 이었습니다. 

보니까 드렁큰싱어 캠페인 관련 재미난 영상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위에 관련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위 영상을 모두 보고 GOODBYE 음주운전 이벤트 공유하면 요즘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폰인 갤럭시S10e(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4월 2일~ 5월 31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019년 6월 둘째 주경에 한다고 합니다. 

굿바이 음주운전 드렁큰 싱어 캠페인 바로가기 

지금 음주운전 근절을 위해서 정부 뿐만 아니라 사회 각층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인행위와 다르지 않은 음주운전 근절은 아직도 요원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뉴스를 통해 음주운전 사건 사고 소식을 매일 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윤창호 법으로 처벌 수준이 한층 강화 했다고는 하지만 음주운전이 범죄라는 인식이 대중에게 확실하게 각인된 것 같지는 않은 것 같더군요. 

아직 술에 관대한 문화 때문에 음주운전 근절이 쉽지 않은 일이지만 좀 더 처벌을 강화하고 국민들에게 좀 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서 인식 시킨다면 더 이상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고통받는 선의의 피해자들은 나 오지 않을 것 입니다.    

만약에 조금이라도 음주를 했다면 꼭 카카오T대리 같은 대리운전을 부르시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굿바이 음주운전 캠페인처럼 모두가 웃으면서 참여할 수 있지만 그 안에 깊은 울림이 있는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펼쳐진다면 국민들의 인식도 변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영상 보시고 꼭 이벤트 참여 하셔서 경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LG V50 ThinQ 듀얼 스크린 디자인 & 특징 살펴보기

LG X4 2019 자급제폰 개봉기 디자인 후기, 프리미엄 저가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