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꽝스러운 만화속의 자동차가 실제로?

반응형

가끔 티비를 보면 침대로 만든 차량에 식탁으로 만든 차량등 별별 특이한 자동차를 만들어서 이색 경주대회를 여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주로 해외에서 이런 행사를 많이 하는데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왜 이런 일들을 할까 하고 어처구니 없게 본적이 있었는데 생각해 보면 이런 것들도 문화의 일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국내에는 이런 대회 같은게 있으면 관광객들도 끌어들이고 참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포스팅도 약간 우수꽝스러운 자동차들의 이색 경주 대회입니다. ^^

만화에 등장하는 폭소 자동차가 실제로 거리에

예전에 스피드 레이서가 인기를 끌던 시절에 나왔던 한나 바바라의 클래식 만화인 왝키레이스(Wacky Races)에 등장하는 차들이 총 출동한것 같은데 사실 저도 이렇게 이야기 하지만 이 만화에 대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기억을 해보면 봤던 만화일수도 있는데 제목이 이렇지가 않아서 모를수도 있겠네요.^^ 한국에서는 '폭소 자동차 경주' 라는 이름으로 케이블에서 상영을 했다고 하는데 저는 이런 류의 만화는 잘 좋아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영국 west sussex에서 열리고 있는 이 대회를 보고 있자니 그 만화나 보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만화에 등장하는 자동차를 직접 주민들이 만들어서 페스티발의 일종으로 만들어 가는 그들의 모습이 부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유명해지기 시작하면 관광객도 몰리고 수익도 벌고 1석3조의 효과를 볼것 같네요. 한국에서도 이런 다양하고 재미있는 페스티발이 많아져서 전세계 사람들이 참여해서 즐길 수 있는 볼거리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















타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즐거운 것 같습니다. 실제로 참관해서 본다면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