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의 정체는?

반응형

가장 큰 자동차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는 어떤 모델일까요? 저도 이 부분이 늘 궁금했는데 오늘 해외 사이트에 올라온 기사를 보고 나서 그 궁금중이 풀렸습니다. 사실 이 기사는 약간의 재미와 위트가 들어간 것이기 때문에 그 부분은 이해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결과론적으로 말해서 자동차라고 하기에는 좀 뭐 하지만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는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장난감 자동차인 Little Tikes 회사에서 나온 Cozy Coupe라고 합니다. 이 코지 쿠폐라고 불리는 녀석은 출시가 된지 무려 3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그 동안 지금까지 다양한 버전업을 거치면서 지금까지 꾸준하게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이러지는 심플한 디자인이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이유는 아무래도 구매층이 어린이들이기 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그들의 눈에는 복잡한거 이런거는 관심없고 그냥 심플하고 재미있어 보이면 되니까요.^^

2008년 미국에서 457,000대가 팔린 베스트 셀러 자동차 모델

회사측의 말에 따르면 작년 한해동안에 이 차량을 457.000대를 팔았다고 합니다. 인기차량인 도요타 캠리와 혼다 어코드보다 더 많이 팔린다고 하네요. 정말 어린이 구매층을 잡는게 대박의 지름길이라는 생각을 또 하게 되는 순간입니다. 코지 쿠페의 오리지널 버전같은 경우는 크라이슬러 디자이너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그래도 명색이 자동차인데 자동차 디자이너가 만들어야겠죠?^^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자동차는 바로 이 귀여운 녀석들이라고 하네요.ㅎㅎ

왕눈이의 픽사 버전으로 돌아온 Cozy Coupe

2009년형 최신형 버전에는 픽사 스타일의 왕눈이형이라서 차량에 왕눈이 달렸습니다. 무척 귀여워 보이는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군요. 그 동안에는 눈이 제대로 어필을 안했는데 이번부터 눈으로 어필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찰차와 공주차.소방차,픽업트럭 버전으로 다양하게 출시가된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코지 쿠페같은 공해발생이 전혀 없는 친환경에다가 운동까지 되는 일석 이조의 이런 차량이 더욱 각광 받을 것 같습니다.ㅎㅎ 어른용 버전은 안 나오는지 궁금하군요.^^ 그런데 갑자기 드는 생각은 나중에 이 녀석의 실사 자동차 모델이 등장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짜 엔진이 달린 자동차로 말이죠.^^






왕눈이로 변한 2009년 버전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ㅎㅎ 진짜 픽사의 느낌이 팍팍 나네요.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가 되는데 이 녀석들은 왕눈이 안 달려 있네요. 왕눈이는 오리지널 버전에만 달려있는 건가요? 전부 다 달려 있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