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랩 달린 아이폰4 케이스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케이스가 선보이는 것은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라고 한다면 스트랩을 달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움이라고 하면 아위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찾아보면 스트랩 달린 케이스를 찾을 수 있겠지만 말이죠. ^^; 이제 아이폰4가 나온 시점이니 앞으로 선보이는 케이스중에서는 아이폰4를 위한 케이스들의 더 많을 것 같은데 오늘 소개하는 아이폰4 케이스는 일본 엘리콤(elecom)에서 나온 스트랩 달린 케이스입니다.


아이폰 3GS보다는 그다지 크게 끌리지 않는 아이폰4, 게다가 아이폰5가 생각보다 더 일찍 나온다는 루머가 있어서 그런지 더더구나 끌리진 않지만, 그래도 아이폰4가 시중에 풀리면 아마도 구매할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사용하는 갤럭시S가 워낙 후져서 매일 꼬졌다고 노래를 부르고 있기에 제가 쓰는 아이폰 3GS를 주고 전 아이폰4로 넘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 제가 생각해도 갤럭시S 정말 좋아지긴 했지만 짜증나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군요. )



케이스는 그리 특별할 것 없는 플라스틱 케이스 같군요. 다른 점이 있다면 스트랩을 달게 만들었다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줄이 저도 집에 이쁘고 선물 받고 이런 것이 많이 있는데 아이폰 사용하면서 이런 건 그냥 그림의 떡이 된 상황,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 이젠 휴대폰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에 아무거나 달 수 있게 고리가 만들어진 것 같군요.





케이스는 컬러대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스트랩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저 구멍에다 손가락 넣고 다니면 딱 좋겠네요. 보호필름도 있고, 국내에서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이런 종류의 케이스들이 선보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얼른 아이폰4를 구입해야지 다양한 케이스 리뷰를 할텐데 말이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