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선보인 여성을 위한 갤럭시S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가 국내에서 이번에 2.2 프로요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이미 갤럭시S는 아이폰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게 사실입니다. 판매량도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많이 팔린 것 같고 그러다 보니 다양한 케이스들도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다 보니 이미 갤럭시S 유저들의 케이스를 보면 아이폰 유저들이 부럽지 않게 멋진 케이스를 장착해서 사용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국내폰중에서 이렇게 다양한 케이스가 나온 제품은 아마도 갤럭시S가 처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갤럭시S가 선보였는데 들려오는 뉴스에 따르면 일본에서도 갤럭시의 인기는 괜찮아 보입니다. 제가 실제로 가서 보고 느낀게 아니라서 정말 인지는 모르겠지만 인기가 있구나 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본에서도 갤럭시S 케이스들이 선보이는 것을 보니 정말 인기가 있나 봅니다. 인기가 없다면 케이스나 악세사리 이런게 나올리도 없겠죠? 
  


일본 엘리콤(Elecom)에서 선보인 다양한 갤럭시S의 케이스들입니다.  갤럭시S는 일본에서 NTTdocomo 에서 출시가 되었군요.







디자인은 파스텔톤에 큐빅으로 멋을 내고 아무튼 남성 보다 여성에게 더 끌리는 디자인임은 틀림 없습니다. 컬러는 4가지로 나오고 가격은 일본돈으로 2,415엔이라고 하니 대략 3만원정도 되는군요. 악세사리 시장이 큰 일본에서 갤럭시S가 인기를 끈다면 앞으로 좀더 다양한 모델들이 선보일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아키하바라뉴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