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SUV의 종결!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울티메이트 에디션
- 자동차/소식
- 2011. 2. 10. 10:49
반응형
세상에는 수많은 자동차들이 있고 SUV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정점에 올라 있는 녀석들이 있으니 바로 종결자들입니다. 오늘의 종결을 이야기하는 차량은 바로 럭셔리 SUV의 종결자라 불리는 레인지로버 되겠습니다. 물론 럭셔리라 평가하는 부분에 있어서 사람들마다 바라보는 관점은 다르겠지만 일단 레인지로버는 타보게 되면 이게 왜 럭셔리인지 바로 인식을 할 수 있답니다. 저도 타보기 전에는 그냥 외관만 보고 나서 그냥 그렇네 정도로만 인식을 했는데 여러번 타보다 보니 왜 SUV의 롤스로이스라고 불리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이미 럭셔리의 정점을 달리고 있는 레인지로버가 이번에 오토바이오그래피 울티메이트 에디션을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름부터가 초 울라트틱한 이름이 들어간 것을 보면 도대체 얼마나 럭셔리하게 치장을 했기에 그런지 정말 궁금한데 실제로 사진을 보면 정말 럭셔리의 끝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이런 차량 하나 있으면 정말 집에 들어가기 싫고 차에서 살고 싶은 그런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
이미 그 자체로 럭셔리 SUV의 정점에 있는 레인지로버의 변신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와우 이건 나무인가요? 요트의 덱이 생각나게 하는 트렁크 함은 보는 것만으로 럭셔리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뒷자리는 이렇게 음료병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고 칼라하리(Kalahari) 우드 베니어도 허접하지 않고 나무 그대로의 라인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이제 차안에서 영화를 시청하는 것은 럭셔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이 녀석은 아이패드를 바로 장착이 가능하게끔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이 차량을 사면 아이패드 2개는 기본으로 준다는 걸까요?
비록 2명 밖에 못 앉는게 그렇지만 럭셔리라 함은 그 정도는 감수해야 하는 법, 시트의 느낌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안락한 모습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20인치 알로이 휠에 4.4리터 V8 터브디젤 또는 5.0리터 슈퍼차저 V8 중에 선택을 하실 수 있고 둘다 ZF 사의 8단 미션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기에는 아까운게 많은 에디션인데 이번에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인다고 하니 그때 올라오는 사진으로 대리 만족을 해야 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