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가넷레드,갤럭시팝,와이즈2, SKT 전용 단말기 2013 상반기 라인업!

반응형

2013년이 시작된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내일 이면 3월달입니다. 시간은 정말 낙화의 유수라고 하던데 그 말의 의미를 나이가 들어갈수록 정말 절실하게 느끼는 것 같습니다. 2013년이 시작되고 2개월정도 지난 시점이지만 정말 빠르게 변해가는 IT분야에서는 벌써 부터 다양한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특히나 휴대폰 부분은 벌써 부터 블링 블링하고 다양한 휴대폰으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SK텔레콤 전용 단말기는 SKT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눈에 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올 상반기에 선보이는 SK텔레콤 전용 단말기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 갤럭시S3 가넷레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 갤럭시S3에서 출시한지 시간이 흘러서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아두기 위해서 신비롭고 강렬함이 물씬 풍기는 가넷 레드 옷을 입고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블루와 화이트 그리고 핑크등 다양한 컬러의 옷을 입은 갤럭시S3를 선택할 수 있는데 1월의 탄생석인 가넷레드로 다시 소비자들을 현혹하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SK텔레콤의 레드와 오렌지가 연상되는 컬러로만 보아도 이 모델이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것을 짐작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가넷레드'는 SK텔레콤 컬러마케팅이 처음으로  적용된 모델인데, 앞으로도 '가넷레드' 처럼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스마트폰을 보면 그 모델은 SKT전용 모델이구나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의 스펙은 기존의 갤럭시S3 LTE 모델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컬러 하나만 바뀌었을 뿐인데도 구매 욕구가 마구 생기는 걸 보면 컬러의 변화가 제품을 선택할때 있어서 얼마나 큰 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여성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희소성이 큰 '갤럭시S3 가넷레드'지금 갤럭시S3를 구입 하실 생각이라면 꼭 가넷레드 컬러로 구입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2. 삼성 와이즈2 2G 폴더폰 

모두가 LTE만 이야기하고 있는 이 시점에 사실 소외 받고 있는 유저들이 있는데 바로 3G 사용자들입니다. 새로 나오는 최첨단 신제품들은 죄다 LTE다 보니 3G 제품은 정말 구경하기 힘든데, 3G 유저들보다 더욱 처량한 신세는 바로 2G 사용자들입니다. 더이상 2G 제품은 나오지 않는 건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삼성과 SK텔레콤이 시장을 이끌고 있는 리딩 업체로서 소외받고 있는 사용자 까지 신경을 쓰는 대인배의 모습으로 2G폰을 출시 했습니다. 아직까지 2G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도 많이 있는 편인데 이번에 출시한 '와이즈2'로 인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너무나 기능이 뛰어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게 당연한 요즘 이지만, 가끔은 2G의 폴더폰이 그리울때가 있습니다. 아직까지 디자인이나 소유하고 싶은 그런 제품은 스마트폰 보다는 디자인의 다양성이 더욱 컸던 2G 폴더폰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 2011년  4월 LG 와이폰4 출시 이후에 2G폰으로는 약 21 개월 만에 출시되는 제품이니 2G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제품의 디자인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무척 매력적인 폰입니다. 앞으로도 소외받고 관심을 더 받는 2G나 3G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들을 SKT에서 지속적으로 출시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3. 삼성 갤럭시팝 

요즘 티비 광고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폰인데요, 깜찍한 느낌의 연예인들이 나와서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볼때마다 저 제품 뭐지? 하는 그런 궁금함이 있었는데 그 모델이  바로 '갤럭시팝'입니다. 팝(pop)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블링블링한 느낌의 갤럭시팝은 특히나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한정된 컬러의 선택의 폭이 작았던 모델과 다르게 갤럭시팝은 크리스탈 화이트, 스틸 그레이, 페스티벌 오렌지등 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일체형 플립커버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따로 케이스를 구매할 필요도 없어지고 또한 일체형으로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두꺼워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플립커버)

갤럭시팝을 보면서 들었던 궁금함은 갤럭시S3와 갤럭시팝이 다른 점이 뭘까 하는 생각이었는데요. 제품의 스펙을 보면 일단 기본적인 하드웨어 성능은 동일합니다. 1.4Ghz 쿼드코어, 메모리2G, 카메라 전면 190만,후면 800만,안드로이드 젤리빈 4.1 OS 그리고 배터리 용량도 2,100mAh로 동일 합니다. 그러면 차이점 뭘까요? 팝의 이름에서 어느 정도 유추할 수 있듯이 갤럭시S3 보다는 덜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어린 학생층에게 접근하기 위해서 화면의 사이즈가 갤럭시S3의 4.8인치 보다 조금 적은 4.65인치 입니다. 해상도는 1280x720으로 동일하고요. 그리고 저장 메모리가 기본 8G(최대64G)입니다. 

갤럭시팝이 처음 나왔을때 기존 갤럭시S3 보다 큰 폭의 스펙다운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의 스펙이면 거의 큰 차이가 없다고 봐도 될 것 같거요. 오히려 4.65인치의 화면에 동일한 배터리 용량이라서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는 더욱 매력적이고 합리적인 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S3 가넷레드, 갤럭시팝,와이즈2, SKT 전용 단말기 2013 상반기 라인업!

지금까지 SK텔레콤 유저들만이 선택할 수 있는 2013년 상반기 모델의 라인업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아마도 위에 소개한 제품들에 대해서는 뉴스나 광고를 통해서 대부분 알고 계실겁니다. 다만 하나 모르고 있는 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이 모델들이 오직! SK텔레콤에서만 만나 보실 수 있다는 겁니다. 저도 이번에 소개하면서 이렇게 멋진 제품들이 SK텔레콤 전용인걸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국내 1위 통신사가 가지는 저력은 역시 뭔가 다르다는 것은 이런 전용 단말기를 볼때마다 느끼곤 합니다. 이렇게 멋진 폰을 사용하고 싶다면.. 선택은 여러분께 맞기겠습니다.^^ 앞으로 티리포터로 활동 하면서 SK텔레콤의 멋진 전용 단말기에 대한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