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케이스 리뷰] 블링 블링한 퀼트 디자인이 매력 아이커버 스와로브스키 퀄팅 케이스 민트/레드

반응형

예전에 아이폰5 커버중에서 아이커버 아이폰5 럭셔리 퀼팅 블랙 케이스 리뷰를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리뷰한 컬러가 검정색 이었는데 리뷰를 하고 나서 케이스가 참 마음에 들어서 그 이후로 아이폰5의 메인 케이스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랙 색상을 사용하다 보니까 나머지 다른 색상들도 사용을 하고 싶더군요. 리뷰하는 시점에는 블랙과 화이트를 제외한 다른 컬러 레드와 민트는 품절 상태여서 구하기도 힘들었지만 이젠 제품 공급이 원할한지 레드,민트 컬러도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블랙에는 블랙 컬러가 어울리긴 하지만 그래도 레드와 민트의 조합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이번 시간에 그때 가지고 있었던 아쉬움을 리뷰로 한번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5 럭셔리 퀼팅 블랙 케이스의 특장점은 케이스 하단에 있는 블링 블링하고 쿠션이 있는 샤넬 핸드백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랙 아이폰5에 퀼팅 블랙 케이스를 장착하니 완전한 올 블랙으로 뭔가 강렬한 통일성을 보여 주었지만 과연 민트와 레드 컬러도 잘 어울렸을까요? 


아이커버에서 나온 아이폰5 제품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럭셔리 퀼팅'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좋았는데 실제로 사용해 봐도 좋더군요. 그럼 민트와 레드 컬러의 제품 박스를 간단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이전에 블랙 색상을 리뷰할때 보여 드렸던 것과 동일한 구성입니다. (케이스 본체와 보호 필름)




퀼팅 블랙 컬러를 사용 하면서 민트와 레드 컬러의 실제 모습이 정말 궁금 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역시 사진과 실제의 느낌은 좀 다르네요. 가장 기대했던 레드 컬러 같은 경우 좀 짙고 깊은 레드라고 생각 했는데 약간 가벼운 느낌의 레드 컬러였습니다. 약간 고추가루 레드의 느낌이라고 할까요? 레드 컬러에 대한 보는 사람들의 선호도는 다르지만 저는 다크 레드를 기대 했기에 약간의 실망감이 느껴지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보는 사람에 따라서 다를 수 있기에 컬러에 대한 판단은 유보 하겠습니다. 



좌로부터 블랙,레드,민트 걸러입니다. 사진으로 볼때는 역시 민트가 멋져 보이지 않나요?^^






사진으로는 컬러에 대한 판단을 하기는 어려우나 빨간색의 느낌은 이렇습니다. 블랙과 컬러가 잘 어울릴 거라 생각 했는데 생각 보다는 잘 어울리지 않더군요. 블랙 보다는 화이트 아이폰5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생각대로 괜찮은 민트 케이스 

역시나 기대했던 민트의 느낌은 이렇습니다. 민트의 색이 아이커버 홈페이지에 봤을때 무척 화사하고 파스텔 느낌이 강해서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실제로  보니 그 느낌은 생각처럼 비슷했습니다. 블랙과의 조화도 생각보다 괜찮았고요. 하지만 화이트 아이폰5에 더 잘어울리는 컬러 였습니다. 이번에 아이커버 퀼팅 케이스를 사용하다 보니 블랙 아이폰이 아닌 화이트 아이폰5를 이용할 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컬러의 조합에 있어서 블랙 보다는 화이트가 더 많은 것 같네요.


퀼트 제품의 특징은 뒷면의 푹신 푹신한 쿠션과 스와르브스키 큐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보다 여성의 취향에 가까운 케이스이긴 한데(이거 사용하고 다니니까 남자가 이런거 사용하느냐는 핀잔도 좀 듣긴 했습니다.ㅋ)남성이 이용해도 폼은 납니다. 특히 여성 분들의 반응이 무척 뜨겁더군요. 이런 퀼트 디자인의 케이스가 좀 드믈기 때문이죠. 

이전에 리뷰한 블랙 케이스와 다른 부분이라고 한다면 모든 것이 다 똑같지만 뒷면의 쿠션이 이번에 리뷰한 레드와 민트가 더 푹신 푹신하더군요. 품절 되었다가 다시 나오면서 좀더 좋아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푹신한 뒷면 때문에 아이폰이 떨어 졌을때 충격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그리고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어디 올려 놓아도 딱 달라 붙어서 미끄러질 염려가 없다는 것도 장점 입니다. 



이번에 아이커버의 하드 코팅 보호 필름도 한번 사용해 보았는데 퀼팅 케이스에 기본으로 들어 있는 보호필름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퀼팅 케이스 제품을 구입한다고 하면 굳이 보호필름을 구매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퀼팅 케이스가 강화유리를 붙여도 이상없이 장착이 되는 점이 궁금한데 이 부분은 나중에 강화유리를 한번 적용해 보고 나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커버 블랙 퀼팅 케이스를 사용해 보면서 만족감이 상당이 높았기 때문에 블랙 이외에 레드와 민트 컬러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이번 리뷰를 통해서 그 궁금증을 풀 수 있었습니다. 사용해 보고 느낀 결론이라면 블랙 아이폰5에는 블랙이 가장 잘 어울리고 그 다음에 민트 그리고 레드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화이트 아이폰5를 가지고 있다면 화이트,레드,민트 컬러가 다 어울릴 것 같네요. 여유만 있다면 각각의 컬러를 하나씩 구입해서 그날의 기분에 따라서 케이스를 바꿔가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홈페이지에 보면 할인 이벤트 할때 잘만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말이죠. ^^

관심있으시면 아이커버 홈페이지에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사용한 아이폰5 케이스 중에서 이게 가장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다음에는 범퍼 제품도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아무래도 뒷면을 다 커버하는 제품이다 보니 아이폰5의 본래 디자인이 감춰지는 단점이 있기 때문이죠. 다음에도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있으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