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 아이워치(iwatch), iOS8 생방송 주소

반응형

이제 몇 시간 있으면 전세계 사람들의 시선은 애플로 향합니다. 얼마전에 삼성의 갤럭시노트4의 발표에 열광했다면 이젠 애플의 아이폰6, 아이워치, iOS8의 등장에 열광할 준비만 남았습니다. 저도 준비를 완료하고 있지만 시간이 좀 더 이른 시간에 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한국시간으로 10일 새벽 2시라니.. 





마음은 미국에 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니 삼성 언팩 행사처럼 생방송 라이브스트림으로 애플의 새로운 제품들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6의 디자인이야 이제 다 아는 이야기라서 별 관심은 없고, 대신에 하드웨어 스펙과 새로운 기능들 그와 함께 스마트워치 아이워치(아이와치), iOS8의 모습이 더 기다려 집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2 그리고 덤으로 아이패드 21.9인치 프로버전도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애플이 예전과 달리 요즘 시장에서 삼성 같은 강자 뿐만 아니라 엘지, 소니, 중국산 브랜드의 거센도전에 직면에 있기 때문에 뭔가 정말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할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우리 모두 숨죽여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노트에서 그들의 손에서 어떤 새로움을 보여줄지, 아니면 그동안 루머로 돌았던 이야기에서 더 이상 발전된 이야기가 없을지.. 지켜보겠습니다. 

아이폰6 생방송으로 보기





관련글:


갤럭시 노트 엣지, IFA 2014 혁신상 수상!

갤럭시 노트4 vs 형님 갤럭시노트1.2.3 비교 인포그래픽

갤럭시노트 엣지, 이것이 바로 혁신 DNA!

삼성 언팩 정리, 갤럭시 노트4, 엣지, 기어VR, 기어S (IFA 2014)

아이폰6 잊지 마세요! 애플로의 초대장(공개일)

아이폰6 4.7인치, 쏟아지는 진짜같은 가짜 사진들(케이스포함)

아이폰6 4.7인치 vs 아이폰5S 최종(?) 실사 이미지 비교

아이폰6 128GB 추가, 32GB는 빠지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