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 듀얼이 아닌 싱글 화면?
- 스마트폰/뉴스(News)
- 2015. 2. 25. 12:46
아직 갤럭시S6, 엣지 모델이 공개 되려면 시간이 남아 있지만 케이스 업체들은 이미 관련된 제품을 벌써부터 팔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유명 케이스 업체인 슈피겐에서 나온 갤럭시S6 엣지 케이스를 보면 사진상으로는 듀얼 화면이 아닌 싱글 화면인 것 같아 약간 아리송 합니다.
그동안 3화면으로 나온다고 했지만 사실 이 부분은 정말 일까 하는 의구심을 약간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슈피겐에서 엣지 케이스가 등장 했을때 유심히 살펴 보았는데 사진 상으로는 한쪽면만 보여 주고 있기에 정말 2개의 화면을 가지고 있는지 더 헷갈리게 하네요.
슈피겐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이미 갤럭시S6, 엣지 모델의 케이스가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본 제품이 판매가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즘 슈피겐 케이스가 국내외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은데, 그동안 몇개의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 품질이나 디자인에 있어서 상당히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에서는 이미 갤럭시S6, 엣지 관련 제품들을 선주문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개인적인 관심사는 듀얼 엣지로 나온다고 하는 엣지 케이스 입니다. 노트4의 싱글 엣지는 보았지만 듀얼은 처음 이기에 과연 어떻게 나올까 하는 궁금증이 컸습니다.
현재 올라와 있는 엣지 케이스인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한쪽 면만 나와 있고 반대쪽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정면 샷은 없고 다 측면에 반대쪽은 볼 수 없게 만들어 놓은 이미지들만 있으니 드는 생각은.. 혹시 이거 듀얼이 아닌 싱글 화면으로 나오는게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었습니다. 삼성에서 이미지를 사용할때 한쪽면만 보이게 하라고 계약을 한건지 모르겠지만 전 아무리 봐도 듀얼 화면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이 사진을 보면 듀얼 화면을 가졌다는 것이 확인이 됩니다. 그냥 보면 모르겠는데 반대쪽면이 휘어진 것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면 사진 올려주면 좀 더 속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알이죠.
그리고 이 화면을 통해서는 홈 버튼의 크기 변화는 제대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이미지 화면이다 보니 그 부분 까지는 제대로 보여주지를 않는 것 같네요.
그런데 아무래도 갤럭시S6 엣지는 듀얼로 나오다 보니 케이스 선택에 있어서도 무척 신중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커버가 있는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면 듀얼 화면을 제대로 활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항상 양쪽의 화면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커버가 없는 케이스를 구입 하시는게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갤럭시 S6 듀얼 엣지 렌더링, 조금씩 달라지는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