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LG유플러스 예약가입의 모든 것!(혜택,무선충전기,가격)

반응형

오늘 4월1일 부터 갤럭시S6가 국내 통신3사에서 예약가입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제품을 기다렸던 분들이라면 예약가입 기간에 구매해서 남들보다 빠르게 받고 여러가지 혜택도 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할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예약가입 기간에 구매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여러가지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데 LG U+ 에서는 어떤 예약가입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예약 가입 방법부터 모든 것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LG U+에 예약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방문 하셔야 합니다. 사이트를 방문 하시면 갤럭시S6와 엣지 제품중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생각하고 계시나요? 갤럭시S 시리즈 사상 최초로 2개의 모델로 나와서 아마 선택 하는데 조금 고민들을 하실 것 같습니다. 남과 다른 특별함을 느끼고 싶다면 듀얼 엣지를, 기본에 충분히 만족 하신다면 S6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일단 가격적으로 엣지 모델이 더 비싸기 때문에 저라면 그냥 S6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매장방문 수령을 하실지 택배 수령을 하실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을 접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전에는 배터리 일체형이 아니라서 마이크로SD 카드를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해서 32GB로 동일 했는데 이제는 용량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6 32GB 출고가는 858,000원 입니다. 64GB 924,000원 입니다.  



참고로 갤럭시S6 엣지의 출고가를 보면 32GB 979,000원 64GB 1,056,000원 으로 S6 기본형에 비해서 10만원 이상 비쌉니다. 



(예약가입 안내)


LG U+에서 예약가입을 했을 경우 혜택이 있다고 있는데 그것은 삼성정품 무선충전기 무료 제공 입니다. 갤럭시S6가 S5와 다른 큰 특징 중에 하나가 케이스 변경 없이 자체적으로 무선충전이 가능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무선충전기만 가지고 있으면 그냥 그 위에 올려 놓는 것 만으로 충전이 가능 합니다.


복잡하게 선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4월1일 부터 9일까지 총 10일동안 예약가입을 한 분들에게만 삼성정품 무선 충전패드를 무료로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개통기간: 4월10일~ 13일(4일) 
경품신청 기간: 4월10일~16일 (총 7일간)



가입을 하고 나서 기간 안에 실 개통한 고객중, www.uplus-galaxys6.com 에서 직접 신청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무선충전패드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원형으로 되어 있어서 위에 올려 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됩니다.


그럼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 예약 가입을 했을 경우 얻어지는 혜택은 또 뭐가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월 최대 11.1 만원 할인 혜택


가족 무한사랑클럽 3.9만원 + 제휴카드 2.3만원 + 한방에YO 1만원 + LG 생건 특가몰 2만원 (월 10만원 이상 구매시) 


2. 1GB 데이터 LTE 비디오 요금제 


갤럭시S6의 선명한 Quad HD를 경험할 수 있게 매일 1GB의 데이터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1.2만원 상당 비디오 컨텐츠 무료 이용 (HDTV 5,000원, 유플릭스 7,700원)



3. 갤럭시S6/엣지 액세서리 패키지 최대 35% 할인


값비싼 갤럭시S6를 구매 했으니 그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들을 구매해야 할 텐데 최대 35%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정품케이스와 보조배터리등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8만원 상당의 멤버십 추가 혜택


LTE80 이상 & 멤버십 가입시 VIP로 올라서 매월 영화 2편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혜택이 있으니 직접 유플러스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에서 사활을 걸고 선보인 갤럭시S6의 뚜껑이 드디어 열렸습니다. 그동안 인터넷과 TV에서만 보았다면 이젠 직접 손에 들고 사용할 수 있는 순간입니다. 남들보다 더 빠르게 이용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LG U+ 사이트에 방문 하셔서 예약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S6 뿐만 아니라 삼성정품 무선충전패드 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갤럭시S6를 잡으러 온다! LG G4 스펙 살펴보기

갤럭시S6, 엣지 뭘 선택할까? 직접 본 느낌(간단 비교)

한물간 갤럭시S5? S6 보다 매력적인 3가지 이유

갤럭시 S6 vs 아이폰6, 뭘 선택할까? (스펙 비교)

갤럭시S6 vs S5, 뭐가 다를까? (스펙 비교)

갤럭시 S6 성공요인 5가지 살펴보기

TV 끝판왕! LG전자 55인치 올레드(OLED) TV 55EC9300 사용기

혼수가전에 제격! LG 무선 와이파이 사운드바 LAS750M 사용기

인포그래픽으로 쉽게 비교한 갤럭시S6 vs S5



* 위 포스팅은 LGU+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