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아이폰6와 똑 같은 디자인으로 나오나?

반응형

올 하반기 최대의 관심 스마트폰인 아이폰6S가 작년에 나온 아이폰6와 디자인에 있어서는 동일하게 나올 것 같습니다. 뭔가 디자인에 있어서 변화를 원했던 분들은 실망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S가 붙는 모델에서 큰 변화를 주지 않기에 어느정도 예상 되었던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나인트파이브맥에서 공개한 아이폰6S 유출 케이스 사진을 보면 디자인에 있어서 별다른 변화가 보이지 않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 아이폰6S에서도 어떤 디자인 변화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워낙 지금 디자인이 인기를 끌다 보니 1년안에 디자인 변화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지금도 엄청 잘 팔리고 있는데 굳이 바꿀 필요는 없겠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다 보니 디자인 변화는 2년에 한번씩 하는 애플이 삼성이나 LG입장에서는 정말 부러울 것 같습니다.



애플관련 생산공장에서 유출된 아이폰6S 사진을 보면 딱 봐도 아이폰6 입니다.




하단 부분과 측면 단자와 안테나 라인도 동일합니다.



듀얼렌즈가 나올 거라는 예상도 있었지만 카메라 성능에 좀 인색한 애플이라 그런가요, 동일한 구성으로 나올 것 같습니다. 듀얼렌즈는 갤럭시S7에서 도입될 거라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내후년 쯤이나 도입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외부의 변화는 거의 없지만 내부에 로직보드와 부품들을 위해서 지지부가 새로워졌다고 하네요. 이 유출 사진이 정말 아이폰6S 외관 케이스인지 확실치는 않지만 그동안의 아이폰을 보면 동일한 디자인에 큰 변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6 플러스의 등장으로 슬슬 아이폰으로 다시 넘어가 볼까 생각중인데, 너무 투박스러운 디자인에 광대한 베젤 때문에 디자인이 변하면 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의 변화를 원한다면 내년 말에 등장할 아이폰7을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SKT데이터 요금제 보다 저렴한 알뜰폰 헬로모바일 더착한 데이터 요금제

애플워치 국내 출시 현장을 가다! 직접 본 느낌 (여의도프리스비/가격)

국내출시 애플워치, 아이폰6 처럼 성공할 수 있을까?

LG G4 프로의 놀라운 스펙? 루머 살펴보기

LG G4 사용자가 G5에 바라는 4가지


(sourc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