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해외여행자 보험 이젠 스마트폰으로 쉽게 가입하자!

반응형

유치원 부터 중고등 학생들까지 이젠 본격적으로 방학 시즌을 맞이 했습니다. 7월 8월 휴가시즌이 찾아 왔는데 모두들 즐가운 휴가를 보낼 계획을 세우고 계시나요? 요즘 메르스 여파로 국내여행을 장려하고 있지만 워낙 국내여행 바가지와 불친절이 심하다 보니 저도 시간만 여유가 있다면 가까운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해외여행을 떠나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여러가지를 준비 하는데 그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여권! 여권은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하고 막상 출발 당일날 찾아보면 유효기간 만료 또는 찾지 못해서 멘붕을 겪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러기 때문에 여권은 여행 떠나기 최소 일주일전에는 꼭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사람들이 잊어 먹는 것이 또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여행자 보험 입니다. 저도 여행을 떠나면서 늘 보험 가입을 하긴 하지만 아주 가끔은 깜빡 못하고 갈때가 있습니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을때는 인천국제공항에 있는 보험사무소에서 하는데 이곳은 느낌상 가격이 비싼 것 같아서 급한게 아니면 잘 하질 않습니다.


보험은 가입하는 것에 있어서 좀 복잡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새롭게 LIG손해보험에서 이름이 바뀐 KB손해보험에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여행자보험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KB매직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들었는데 KB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여행자 보험을 쉽게 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하기



모바일을 통해서 해외 여행자 보험에 쉽고 빠르게 가입하자!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보험상품에서 KB해외여행자보험(단기플랜)을 선택하면 보험료 계산 뿐만 아니라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닌 상담원과 직접 통화 하시길 원하면 전화연결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입을 직접 해보니 스마트폰을 통해서 하는 것이 그리 번거롭지는 않습니다.



먼저 해야 할 것은 여행정보를 입력하는 것 입니다. 요즘 가까운 일본으로 하루 정도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럴때는 1일 정도 기간을 두고 가입 하시면 됩니다.



여행자 정보를 입력하고 서명을 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이때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 여행자 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저는 KB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앱을 다운 받는 것이 없는데 그렇지 않은 분들은 앱프리 앱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상품은 안심형, 실속형, 알뜰형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따라서 나중에 받을 혜택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하게 읽어 보시고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이 중에서 가장 저렴한 알뜰형 제품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에 다왔습니다.



가입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나면 금융상품을 가입할때 늘 만날 수 있는 동의서에 표시만 하면 이제 거의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신용카드 납부를 하시면 끝입니다. 모바일 사이트를 통한 가입이 뭔가 복잡할 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만 있고 신용카드 납부만 가능 하시다면 정말 손쉽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준비에 바빠서 여행자 보험을 미리 들지 못했다면, 인천국제공항 가는 지하철이나 리무진 버스 안에서 모바일을 통해서 가입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시고 공항에 들어 가셔서 느긋하게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하셔도 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KB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가입한 보험 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KB매직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들어 놓아서 상품이 2개로 표시가 되네요. 보험계약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하고 싶다면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여행자보험 이젠 모바일에서 쉽게 가입하세요.


가입이 완료 되었다는 화면을 만나 셨으면 이젠 마음 편하게 여행을 떠나시면 됩니다. 여행을 하면서 늘 안전을 생각해야 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여러가지 상황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를 가던지 긴 여행을 떠나시든지 여행자 보험은 꼭 가입하시는 것이 나와 가족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이제부터는 여행자 보험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KB손해보험 해외여행자보험(단기플랜) 상품을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맥스크루즈 KB자동차보험 매직카 다이렉트 가입하기

필리핀은 가난해? 부촌 탐방기 (카가얀 데오로 푸에블로 골프 에스테이트)

소니 RX1과 함께 필리핀 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로 떠나는 힐링 여행

필리핀 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타이즈의 저녁 식사 풍경 (소니 알파65)

신형 투싼 미국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본 포스팅은 KB손해보험에서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