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슈피겐 사은품, 삼성디지털프라자 개통하고 5종 선물받기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갤럭시노트7, 저도 사전계약 기간에 신청해서 비교적 빠르게 받아서 사용중입니다. 갤럭시S7 엣지때는 구매를 망설인 부분이 있어서 좀 늦게 예약을 했더니 늦게 받았는데 이번에는 빠르게 했더니 바로 받았네요. 가장 인기있는 블루코랄 컬러로 받았는데 선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저는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에서 무약정 공기계폰으로 구매를 해서 기어S2, 액정파손 50% 할인, 삼성페이 이벤트관 10만원 상품권 외에는 사은품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갤럭시노트7 구매를 하고 나서 이것 저것 소소하게 구매할 것이 많아지네요. 무약정이라 약정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데 사은품에 있어서는 아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전 갤럭시노트7을 받고 나서 슈피겐 스토어에서 에어스킨 케이스, 보호필름, 스타일링 등을 구매를 했는데 이것도 제법 가격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 진행중인 '슈피겐 x 삼성디지털플라자 사은품 5종' 이벤트가 상당히 부러웠던게 사실입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하면 바로 떠오르는 '슈피겐(Spigen)' 에서 현재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가입하고 개통을 하면 '슈피겐 사은품 5종' 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갤럭시노트7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또는 모바일 스토어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취재를 위해서 집 근처에 있는 삼성 모바일 스토어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없어서 못 파는 갤럭시노트7을 알리는 포스터들이 즐비 하네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중에 홍체인식이 가장 강력하기에 소비자들을 홍체인식으로 유혹하고 있습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노트7을 구매하고 개통을 하면,



이 녀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슈피겐 5종이 이렇게 고급스러운 박스 패기징에 들어 있을 거라 생각은 못 했습니다. 보통 사은품이라고 주는 것들은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 못하기 때문에 박스 패키징 이런 부분에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시는 것 처럼 갤럭시노트7 박스 패기징과 비슷한 느낌이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이걸보니 저도 갑자기 하나 가지고 싶어지더군요.



직원분이 보여준 것은 하나가 아닌 두 박스 였습니다. 혹시 두 박스를 주는건가 생각을 했는데 알고 보니 이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 이더군요. 슈피겐 5종 사은품은 동일하게 들어 있는데 박스패기징 컬러만 다른 것 이었습니다.


확실히 스마트폰 케이스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는 슈피겐 답계 박스 패기징에도 상당히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그저 보기만 해도 갖고 싶게 만든 걸 보면 말이죠. 


그럼 이 안에 뭐가 들어 있을지.. 궁금하실텐데 지금 보여드리겠습니다.



슈피겐 사은품 5종


1. 슈피겐 크리스탈 쉴드 케이스

2. 풀커버 플랙스 액정 보호필름

3. 보조배터리

4. 마우스패드

5. USB-C 케이블


사은품 5종은, 갤럭시노트7을 구매하면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서 상당히 알차고 효율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대리점에서 구매를 하고 개통을 하게 되면, 케이스나 보호필름 등 이런 저런 것들을 주긴 하지만 품질이 형편 없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저도 그런 것들을 몇번 사용해 봤지만 확실히 돈을 주고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사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중저가폰들이라면 모르겠지만 갤럭시노트7 과 같은 고가의 프리미엄폰에는 그에 걸맞는 악세사리가 필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필수 구매 품목중에 하나인 케이스는 크리스탈 쉴드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밀리터리 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충격에 최적화 된 케이스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장착해 보니 깔끔하니 상당히 괜찮더군요.




케이스에 저의 코랄블루 갤럭시노트7 을 장착해 보았습니다. 일체감이 탁월한 것이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갤럭시S7 엣지 같은 경우 슈피겐 네오 하이브리드CC 케이스를 사용했는데 노트7은 디자인이 워낙 잘 나와서 안 감추는 것이 좋아 보이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네오 하이브리드CC 보다는 투명한 크리스탈 실드 역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저의 취향이긴 합니다.



갤럭시노트7에는 단자의 모양이 바뀐 것을 알고 계시죠. 기존의 마이크로USB 단자가 아닌 C타입으로 바뀌어서 기술적으로 좋아지긴 했지만 범용성에서 불편해진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런 C타입의 케이블이 많이 필요 합니다.


기본으로 하나가 들어가 있지만 직장과 집에서 사용해야 하기에 최소한 2개정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은 무용지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슈피겐 C타입 케이블은 상당히 활용도가 높은 사은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퀄컴 퀵차지 지원 단말기인 갤럭시노트7, LG G5의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노트7은 배터리 탈착이 안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는 필수 인데, 사은품으로 슈피겐 보조배터리 5000mAh 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호필름이 들어가 있는데 슈피겐 플렉스 제품으로 가격도 상당히 비싼 제품입니다. 저도 보통 스마트폰 사용할때 보호필름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번 갤럭시노트7 같은 경우 구매를 했습니다.


슈피겐 사은품 5종 안에 들어있는 플렉스 제품으로 말이죠. 그 이유는 노트7 의 유리가 코닝의 '고릴라글래스 5' 최신 제품을 사용했는데 스크래치에 취약한 것으로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갤럭시노트7 스크래치 게이트'라 불리기도 하는데 고릴라글래스5가 충격에는 상당히 강한 면모를 보였지만 스크래치에는 노트5 보다 못한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온 리뷰들이 그런 부분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랴 부래 케이스를 구매 했다고 취소하고 슈피겐 플랙스 보호필름을 포함해서 다시 구매를 했답니다. 갤럭시S7 엣지, G5 모두 보호필름 없이 사용 했는데 이번에는 구매를 하네요.


저의 노트7은 소중 하니까요 :)



이번 슈피겐 사은품 5종 세트가 매력적인 이유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모두 활용성이 높고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 되었다는 겁니다. (마우스 패드 역시 사은품으로 들어가 있는데 사진에는 빠졌네요.)


슈피겐 스토어에 위 제품들을 개별적으로 구매 한다면 대략 10만원 정도의 가격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제가 케이스를 따로 구매를 했다고 했는데, 그 이유는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가입/개통을 하지 않아서 슈피겐 5종 사은품을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전 온라인 스토에서 구매를 했고 무약정으로 개통을 하기 때문에 저 같은 사람들에게는 그저 그림의 떡입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삼성디지털프라자 또는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고 가입/개통을 하게 되면 슈피겐 5종 세트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저 같이 따로 케이스, 보호필름등을 구매할 필요가 없답니다. 저는 노트7을 받고 난 다음에 케이스를 구매하는 바람에 제품이 올때까지 들고 다니질 못했습니다. 스크래치 생길까봐 말이죠. 하지만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개통을 하신다면 바로 슈피겐 5종을 받아서 바로 케이스 장착해서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대리점에서 구매를 하기 보다는 삼성디지털 프라자에서 개통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알찬 사은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슈피겐 페이스북에서 인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삼성디지털프라자/모바일 스토어에서 개통 가입하시고 슈피겐 사은품 인증 이벤트에 참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어폰 10명, 스피커 10명에게 주는 경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


인증 이벤트 참여하기




[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


갤럭시노트7 홍체인식, 은행에선 그림의 떡 서비스?

갤럭시노트7 실버티타늄 후기, 이래도 안 살텐가?

LG 시그니처 사진전 현장 스케치, 가전을 넘어선 가전

갤럭시S7 엣지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리뷰

말리부 이어 볼트 까지, 한국GM 계속되는 악재

계륵같은 아슬란, 포기 못하는 현대차의 속사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