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이야기, 카이

아이폰X 범퍼케이스 후기,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EX


아이폰X를 출시되고 나서 사진을 보면서 정말 이쁠까? 이런 생각을 한적이 있습니다. 맨날 비슷한 디자인이라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실제 받아보니 확실히 이쁩니다. 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폰X 실버 모델을 선택했는데 구매하고 나서 했던 첫번째 고민은 어떤 케이스를 선택하느냐 였습니다. 지인들 중에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강심장이 많은데 전 그렇지 못합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나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케이스 구매 입니다. 사실 구매하기전에 미리 케이스를 준비해 놓는 편인데 그래야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X 같은 경우 고민이 더 컸던 것이 워낙 이쁘게 나와서 이 자태를 케이스로 무작정 가릴수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뭔가 대안책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그렇다고 얇은 투명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도 선뜻 내키지 않더군요.



무려 140만원에 육박하는 아이폰X라 보호적인 측면도 상당히 중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디자인과 보호' 두가지 측면에서 가장 이상적인 케이스가 뭘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 고민에서 가장 근접한 제품이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EX 케이스 였습니다. 지금까지 몇년동안 사용했던 대부분의 스마트폰엔 슈피겐 케이스만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슈피겐에서 저의 고민에 최적화된 제품이 하나 나왔습니다.



범퍼 케이스라 불리는 제품으로 정식 명칭은 '네오 하이브리드 EX' 입니다. 글로벌 300만 판매의 대기록을 가지고 있는 범퍼 케이스로 이번에 아이폰X를 위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디자인 + 보호' 기능에 최적화된 케이스라 보시면 됩니다.


아이폰X를 구매하신 분들은 뒷면을 가리고 싶어하지 않을 겁니다. 그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 싶지만 유리 재질로 되어 있어서 스크래치와 파손 때문에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케이스 없이 떨어지기라도 하면 그냥 유리가 깨지듯 금이 갈 수 밖에 없는 네오하이브리드EX는 사이드만 보호하는 방식으로 독특한 케이스 입니다.


저도 처음 써보는 방식이었습니다.


자동차의 앞 부분을 보호해 주는 것이 범퍼(Bumper)인것 처럼 아이폰X를 충격으로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네오하이브리드EX를 개봉해 보면 이렇게 케이스와 보호필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범퍼 케이스는 앞뒷면이 오픈된 방식으로 측면만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케이스는 유연한 TPU소재 + 단단한 PC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듀얼 레이어(이중구조) 방식으로 이루어진 케이스로 슈피겐 케이스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쉽게 이해를 하실 수 있습니다.


PC소재로 되어 있는 곳은 다양한 컬러로 되어 있는데 기본컬러는 크롬그레이 입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메탈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메탈 재질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아이폰X 실버 컬러에 잘 어울리더군요.


그리고 추가로 PC 프레임만 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본 TPU소재에 다른 컬러의 PC프레임만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은데 PC 프레임만 따로 구매해서 컬러를 바꿀 수 있어서 상당히 경제적 입니다. 현재 블러쉬골드, 블랙 컬러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블러쉬 골드 컬러 PC프레임


이렇게 추가로 PC 프레임만 구매를 하셔서 케이스 컬러만 바꿀 수 있습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방식의 케이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네오하이브리드EX는 범퍼케이스로 측면만 보호를 하고 있는데 앞뒷면은 보호 필름을 붙이면 됩니다.



네오하이브리드 EX 케이스에는 이렇게 전후면 보호필름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아이폰X 전후면에 부착하시면 됩니다.


보호필름을 붙이는 작업은 나름 스트레스를 유발시키는데, 하나의 쉬운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오하이브리드EX 같은 경우 케이스를 장착한채 보호필름을 붙이면 좀 더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저도 직접 해보았는데 정말 손쉽게 되더군요.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범퍼케이스와 아이폰X 전후면에 보호필름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EX 케이스는 아이폰X의 잘 빠진 디자인을 살리면서 보호와 충격에 대비한 제품 입니다. 미국 군용 규격의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했는데 이는 1.2m 높이에서 26번 낙하 시 이상이 없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리뷰를 읽어보시니 관심이 가시나요?


그럼 구매를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슈피겐에서 지금 네이버 스토어팜 고객 한정으로 아이폰X 네오하이브리드EX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20% 세일 + 프레임 선택증정" 행사를 하고 있는데 이 기회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11일 ~ 17일까지 단 일주일만 하는 행사라서 관심있는 분들은 서두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두개의 케이스를 이용할 수 있기에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


슈피겐 네이버 스토어팜 바로 가기


by 카이



집 가출한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LTE 장점 4가지

아이폰 10주년 기념폰 아이폰X

노트8, V30 유저가 본 아이폰8 디자인 매력

신형 그랜저 돌풍에 웃는 일본차 우는 현대차?

우루스 등장과 컬리넌, 불붙는 슈퍼 럭셔리 SUV

아이폰8 골드 케이스, 반투명 슈피겐 에어스킨 후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