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 선보이는 대규모 타워들의 정체는?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날 오후에 강남역에 일이 있어서 방문 한적이 있는데 일이 끝나고 근처에 다른 약속이 있어서 잠시 인도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인도에 삼성 46인치 LCD 박스들이 많이 있길래 어디서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이렇게 많은 LCD모니터가 필요한가 하고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딱히 대규모로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곳이 없더군요. 그래서 이 박스는 어디서 나온 제품일까 하고 잠시 생각중이었는데 등잔밑이 어둡다고 인도 바로 앞에 있는 타워같은 곳에 들어가는 모니터였습니다. 전 길거리에 이렇게 LCD모니터를 사용한다는 생각을 못했기 때문에 약간 놀랐던 것이 생각나네요. 보니까 이런게 한두개가 아니고 생각보다 많은 타워들이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 동안 강남역주위가 지하철 공사도 있고 여러가지 공사때문에 좀 복잡했는데 이 LCD타워도 그런공사중에 하나였나 봅니다.

강남역에 선보이는 대규모 LCD 타워들

강남역하면 딱히 떠오르는 이미지가 복잡하고 자동차정체 심하고 별로 그렇게 자주 가고 싶은 곳은 아닌데 서울시에서 이런 이미지를 좀 바꾸고 싶어서 이런 타워들을 설치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뭔가 최첨단 이미지를 강남역일대에 심어주고 싶었나봅니다. 요즘 서울시가 한강 르네상스등 여러가지 문화업그레이드 공사를 많이 하는것 같은데 이런 부분에는 개인적으로 나쁘게 보는 부분은 없습니다. 제대로된 결과물만 나온다면 서울의 이미지도 좀 한결 나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결과물이 항상 말한것보다는 많이 다르게 나온다는 것이긴 하지요.^^ 아무튼 서울시민으로서 오세훈 시장이 펼치는 이런 일련의 서울시 문화업그레이드 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세금로 삽질 안하고 말이죠.^^


이런 타워들이 길 끝까지 설치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 타워하나당 몇개의 46인치 LCD 모니터가 들어갈지 궁금합니다.^^



여기있는 모니터 하나만 어떻게 안될까요?^^ ㅋ





그런데 LCD타워 하나에 모니터가 꽤 많이 들어가는 것 같은데 어거 전부하면 전기세 엄청많이 나올 것 같네요. 아마도 지금쯤은 LCD타워가 완공되어서 운영중이지 않을까 하는데..혹시 최근 강남역 가보신분 이거 작동하고 있나요?^^ LCD모니터에서 어떤 모습들이 선보일지 그래도 궁금하긴 합니다. 나름대로 돈 엄청 많이 들여서 만든 타워인데 시민들의 만족도가 좀 높았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