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엘지 'Versa'폰의 자세한 모습

반응형


최근 들어서 모바일폰의 신제품 출시 시기가 예전보다 훨씬 빠르게 진행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저도 그래도 최신 제품에 대한 정보들을 놓치지 않고 읽고 재미있는 부분은 소개를 해드리는데 이번 LG Versa(버사폰) 같은 경우는 저도 보기는 했지만 디테일한 모습이 그 동안 보이지 않아서 큰 관심이 없었고 모양도 약간 투박스러워 보여서 그런지 다른 엘지나 삼성의 신제품에 비해서는 덜 관심이 갔던게 사실입니다.

쿼티형 착탈식 키보드를 장착한 엘지 ' Versa ' 스마트폰

그런데 오늘 기즈모드닷컴에 올라온 자세한 버사폰의 사진들을 보니 관심이 가기 시작하는군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아마래도 착탈식 쿼티형 키보드가 아닐까 하네요.흡사 예전의 노키아의 커뮤니게이터폰이 생각 나는군요. 영화에서 이 제품을 보고 정말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 엘지 버사폰은 노키아의 오래전 그 모델 보다는 어떤 임펙트는 약해 보입니다. 끌리는 디자인의 장점이 아직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버사폰은 탈부탁 키보드의 사용으로 이메일이나 문자 보내는것은 편해지긴 한것같습니다. 그 밖에도 3인치(480X240)터치 스크린과 오토포커스 200만화소(아쉽군요) 16기가까지 장착가능한 MicroSD슬롯, 블루투스2.1 플래시와 RSS기능을 제공하는 HTML 브라우저와 가상 보이스메일, GPS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국 버라이즌에서 2년 약정에 50달러의 보조금을 제한 199,99달라에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Versa 폰의 자세한 모습들




화면은 생각보다 작아 보이는군요.



쿼티형 자판을 사용해서 영어권 사용자들은 무척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백만 화소를 제공하는 카메라. 이제부터는 3백만 화소는 기본으로 제공해야 하는게 아닐런지

기즈모드닷컴에 나온 기사를 보면 제품에 대한 평은 그렇게 좋지 못한것 같습니다. 터치패드의 기능도 빠르게 반응하지 않고 디자인도 투박하고 뭔가 만족스러워 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그렇게 끌리고 그러진 않네요. 뭔가 투박하고 세련되 보이지 않는 디자인에 성능도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고 만약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해도 큰 인기를 얻기는 좀 어렵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