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상어닮은 핸드폰 샤크(Shark)시리즈

반응형


삼성에서 새롭게 상어 휴대폰 3종류를 발표했습니다. 이름 부터가 상어(shark)라 그런지 디자인도 상당히 날렵하고 엣지스러워보입니다. 아직 정확한 스펙은 나오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간단한 스펙을 볼때 그렇게 고가의 제품은 아니고 중저가 시장을 타겟으로 삼은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특별함은 없고 기존에 자주 사용되어진 캔디바 스타일에서 스타일만 '상어'라는 이름에 맞게 강인함을 포인트를 준것 같습니다.
 

 총 3개의 모델이 출시 되었는데 이름은 샤크(S5350),샤크2(S5550),샤크3(S3550) 이렇게 구분을 짓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어떤게 어떤건지는 자세히 구분이 가지 않네요.

디자인들이 볼륩감을 많이 줘서 샤크의 공격적인 모습을 잘 표현해주고 있고 또한 튼튼하다는 느낌도 같이 전해지는 것 같네요.

샤크2(S5550)는 5백만 화소에 아몰레드 액정에 내부메모리 110mb에 외부메모리로 8Gb까지 확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SNS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서 트위터나 페이스북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샤크(S5350)는 320만화소 11.9mm의 얇은 두께가 포인트라고 합니다. 나머지 특징도 위에 나온 것 같이 트위터와 페이스북 그리고 AIM메신저로 채팅 가능한 부분들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샤크3(S3550) 2백만화소 그리고 SNS 프로그램 내장등 위에 열거한 기능들과 비슷 합니다.   

 
아직 디테일한 정보들은 나오지 않은것 같은데 지금 공개된 정보를 볼때는 고가는 힘들고, 중저가 용으로 어느정도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좀 특이한게 매력적인 부분이고 강인해 보여서 고장이 잘 나지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샤크라는 이름은 나머지 제품을 위해서 남겨 주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런 중저가 제품에 샤크 이름을 붙이기에는 상어가 좀 불쌍할 것 같아서..ㅋ  이번에 샤크 시리즈를 보니까 앞으로 삼성에서 중저가 제품에 물고기 시리즈로 해서 제품이 출시가 되지 않을지 추측을 해보는데 그럼 다음에는 돌고래(돌핀) 시리즈가 나오지 않을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