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페이스북 유저를 위한 2PM티켓과 그랜드민트 페스티발 티켓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소식이 있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2PM과 한효주와 이소라. 이승환, 클래지콰이, 김윤아등을 좋아 하신다면 정말 눈이 번쩍 뜨일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가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유저라면 그냥 LG U+ 페이슥 북에 가셔서 좋아요  버튼만 클릭하시면 되는 아주 간단하게 참가신청이 되는군요. 요즘 트위터를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아직 페이스북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이번에 페이스북 가입하고 이벤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트위터보다 사실 페이스북이 더 재미는 있답니다. ㅎㅎ



하나는, 2PM 콘서트 티켓

얼마전에 새로운 노래의 티저 앨범을 선보이면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2PM의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니 2PM을 좋아하신다면 바로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또 하나는, 그랜드민트 페스티발 티켓


상큼한 한효주의 미소를 보니 이건 안 가면 안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군요.가을의 느낌과 자연의 느낌이 물씬 묻어 나오는 포스터가 설레임을 안겨 주는군요. 연인과 함께 신청해서 당첨되면 뜻 깊은 가을의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머뭇거리지 마시고 지금 당장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롸잇 나우!

www.facebook.com/lguplus  (LG U+ 의 페이스북 주소입니다.)
www.facebook.com/khainsay (이건 저의 페북 주소..ㅡㅡ;;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