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미스 랩시리즈 스킨케어, 이제 피부를 관리할때

반응형

참 피부가 좋지 않으면서 피부를 관리하지 않는 걸 보면 어떤 생각인지 궁금할때가 있다. 일단 남자는 뭔가를 관리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멋져야 한다는 쓰잘데기 없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어서 더 그러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제 나이가 팍팍 들어가는 시점에서 늙어 가는걸 두려워만 하지 말고 피부를 관리해야 한다는 사실이 피부에 팍팍 다가온다. 자꾸만 망각을 하는데 난 20대가 아닌 30대란 말이다. ㅠㅠ

그래서 고민끝에 선택한 랩 시리즈(LAB Series), 언제나 선택에 있어서 신중함을 가지고 있는 나의 선택을 받은 이 녀석은 오래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녀석들..



이미 아라미스(aramis) 브랜드를 초등학교때부터 타의적으로 접해왔던 나에겐 랩시리즈의 선택은 어찌보면 너무나 당연한게 아닐지.. 아버지의 향기로 기억될 여전히 나의 머리속에 강하게 각인된 아라미스 스킨로션..

아버지는 그 오랜시간을 오직 아라미스 한가지만 사용하고 계신다.(아주 가끔 외도도 하셨지만 ㅋ)  그래서 늘 해외여행을 할때면 아라미스 사와서 아버지에게 선물로 드리는 것이 당연한 듯 되었지만 정작 내가 가져야 할 화장품 브랜드는 아직도 여기저기서 해매고 있는중.. 나를 보면 떠오르는 그런 화장품 브랜드를 아직도 선택하지 못한 것은 아직도 마음 아픈 일! (나만의 브랜드를 아직 만들지 못했다.)


그래서 아라미스가 만든 랩시리즈로 일단 시작해 보자.. 그 동안 오휘나 비오템, 크리니크 옴무등 여러 브랜드를 사용하면서 대충 대충 피부를 관리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해서 지성의 거친 피부를 한번 호강시켜 주고 싶다. (하지만 랩시리즈는 브랜드의 개성이 없는 게 사실, 너무 흔한 브랜드라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

아무튼 랩시리즈와 나의 피부가 잘 맞았으면 좋겠다. 가격도 면세점에서 사니 많이 저렴한 듯! 신라면세점에서 구입을 했는데 현장이나 온라인이나 가격은 거의 비슷한 듯 하다.


랩시리즈가 과연 나의 피부를 구원해줄지..  그런데 워낙 얼굴에 뭘 바르는걸 싫어해서 꾸준히 사용을 할지는 의문이라는 거~ ㅋ

(랩시리즈의 패키지 디자인은 뭔가 사용해보고 싶어하게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잘 나온 것 같다는 생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