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카라이프(Tcarlife)로 최대 140원 주유 할인 받는 방법은?

반응형

겨울은 다가오고 날이 추워지니 어디 돌아다니기도 싫고 그래서 그런지 요즘엔 왠만한 이동에도 차를 타고 자꾸만 돌아다니고 싶은 충동을 느낍니다. 하지만 서울 시내 차를 끌고 다니는 것은 대중교통보다 편하니만 못하기 때문에 이런 교통정체나 주차의 불편함 때문이라도 왠만하면 차를 안가지고 다니려고 하는데 사실은 이런 이유보다는 날이 추움에도 불구하고 자동차를 잘 이용하지 않으려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주유비를 아끼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뭐 재벌이라면 그깟 주유비 뭐 생각도 안 하겠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한국인이라면 주유비를 아끼려는 생각은 누구나 가지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중에 쏟아지는 신용카드의 혜택중에 가장 큰 인기를 끄는 것이 바로 주유할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장 많은 할인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를 찾기 위해서 정보를 습득하는데, 저의 잔머리를 굴려서 최고의 주유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범위는 얼마가 될까요? 그동안 신용카드 정보를 많이 올려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찾은 최고의 할인금액은 바로 리터당 140원의 할인혜택입니다. 헉~ 이런 엄청난 혜택이 과연 가능한걸까요? 이런 혜택의 조합을 만들기 위해서는 외환은행의 오일로카드와 SK 고객들이 가입할 수 있는 Tcarlife(티카라이프)를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의 플래티넘 카드인 M3를 이용해도 가능할 수 있지만 M3는 GS칼텍스에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외)

그럼 여기서 오일로카드가 뭔지는 나중에 따로 이야기하고 오늘은 SKT 티카라이프가 뭔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카라이프의 혜택은 이미 포스팅으로 이야기를 했으니 오늘은 직접 혜택을 받는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티카라이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SK 텔레콤의 고객이어야 합니다. 지금 SK 고객이시라면 바로 T월드에 들어가셔서 무료로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입비는 따로 내는게 없고 포인트에서 차감이 되는 방식이니 큰 부담은 없을 듯 합니다.



SK 주유소에서 무조건 20원 추가 할인을 받자

저도 T월도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렇게 T카라이프 플라스틱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젠 저도 SK 주유소에서 20원의 추가할인을 드.디.어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 ㅎㅎ 저야 늘 SK 주유소를 이용하다 보니 티카라이프의 20원 할인헤택은 정말 굿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장소는 SK 직영점에서 운영하는 주유소이자 제가 자주 들리는 곳인데, 몇주전부터 이렇게 셀프로 바뀌었더군요. 사실 저는 셀프주유소를 이용해 본 적인 한 번도 없는지라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단골 주유소가 이렇게 바뀌다 보니 이 참에 셀프주유소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근처의 다른 주유소보다 무려!! 10원이나 더 싸니 말이죠. ㅎㅎ

그리고 이곳은 세차장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 T카라이프의 무료 세차 연 3회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전 일반고객이라서..ㅠㅠ VIP는 연 6회 무료 가능합니다.)


셀프주유소라 역시 생소하더군요. 저기서 노란색 주유기를 가지고 직접 넣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저도 무려 140원의 할인혜택을 받고 싶었으나... 전 아직 외환카드 오일로카드가 없어서 아직은 20원 할인에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티카라이프 때문에 아무래도 SK 주유할인이 강한 신용카드로 옮겨 가야겠습니다. 전 현재 우리V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다 보니 최근에 GS칼텍스를 이용하고 그랬는데(60원 할인이 있어서ㅋ) 좀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외환카드 넘버엔 오일로 카드와 함께라면 최고 140원 할인가능!  

외환카드에서 나온 넘버엔 오일로 카드와 T카라이프를 같이 이용하시면 최대 140원의 할인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오일로카드가 특정 주유소가 아닌 모든 주유소에서 기본 120원을 적립하기 때문에 여기에 티카라이프의 추가 20원 할인을 더하면 최대 140원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140원의 할인에 관심이 있다면 밑에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셀프주유소에서는 영수증에 어떻게 표기가 될까?

영수증을 보니 할인된 곳이 따로 표시가 되는 것 같지는 않아서 좀 의문스러워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았더니 셀프주유소같은 경우는 따로 할인되는 부분이 표시되는 것이 아니라 금액에서 리터당 20원이 자동으로 계산이 되어서 주유가 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리터당 1800원 하는 셀프 주요소에서 주유를 하게 되면 영수증에 표시되는 것은 리터당 1780원으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영수증에서 단가 부분에서 20원 할인된 금액으로 표시가 된다는 것이죠. 사진속의 영수증을 보니 20원이 할인되서 표기된게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셀프가 아닌 일반 SK직영주유소에서는 영수증에 바로 할인금액이 표시가 됩니다. (다음에는 일반 주유소에서 한번 주유를 해봐야 겠습니다.)

셀프주유소 관련된 부분은 아직 홈페이지에도 나오지 않았는데 앞으로 공지사항으로 그 부분에 관한 내용이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프주유소가 막상 넣어보니 그리 어렵지도 않은 것 같고 앞으로도 고유가에 임금이 비싸서 예전 보다 셀프주유소가 더 많이 생겨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좀 춥다는게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SK 주유소와 평소 주유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SK 텔레콤의 고객이라면 바로 지금, 라잇 나우!! 티카라이프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연말되면 그냥 사라지는 포인트 맨날 아깝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이렇게라도 허무하게 버리는 포인트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맨날 남아도는 SK 맴버쉽 포인트 볼때마다 정말 짜증났는데 티카라이프 때문에 내년에는 덜 짜증날 것 같습니다. ^^

11번가에서 자동차 용품 최대 10퍼센트 할인받기

그리고 SK 주유소에서의 20원 할인 혜택도 끌리는 부분이지만 제가 또 마음에는 드는 것은 바로 11번가에서도 짭짤한 할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제가 11번가에서 SK고객들은 추가 할인이 되는 것을 최근에 알고나서 그 억울함에 치를 떨었던 적이 있는데.. ㅠ.ㅠ(늦게 알아서) 정말 할인 장난 아니게 많이 되더군요. 그동안 G마켓이나 옥션만 이용해오고 11번가는 쳐다도 안 봤는데 이 사실을 안 이후로 전 11번가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할인 짱!!)


11번가를 이용하면서 T카라이프 회원들에게 또 할인이 되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정보가 빠르다고 생각을 하지만 정보가 너무 넘치는 세상이다 보니 생각보다 알지 못하고 제대로 혜택을 못 받는게 상당히 많더군요.

잘 찾아가면 이런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쿠폰 다운을 받으세요.


정상 발급되면 이런 메세지가 뜹니다.


쿠폰함에 들어가서 살펴보니 이렇게 2개의 쿠폰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런데 그동안의 경험을 보면 이렇게 쿠폰은 받았지만 막상 사용하려면 뭐는 안되고 이런 식으로 제대로 된 쿠폰 사용이 힘든 부분이 있는데.. 그래서 제가 직접 물건을 구입하면서 쿠폰을 적용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이젠 겨울이 찾아오니 김장만 신경을 쓸게 아니라 이렇게 자동차 월동 준비도 해야 합니다. 얼마전에 읽었던 뉴스기사가 사실인지 모르겠는데 폭설이 내린 날에는 스노우체인을 장착하지 않은 차량은 도로를 달릴 수 없다는 내용을 읽은 것 같습니다.

눈이 펑펑 내릴때는 아무리 좋은 차량이라도 스노우 체인이 없으면 정말 생고생하기 쉽상이죠.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선택한 스노우 체인에 앞에서 발급받은 10퍼센트 할인쿠폰을 한번 적용시켜보기로 하겠습니다.

(정말 11번가 이용하면서 느낀건 뭔 할인 받는게 그렇게 많은 건가요? SK 텔레콤 고객들은 정말 11번가 때문에라도 통신사 이동을 못할 것 같습니다.)


상품쿠폰을 적용시키려 하니 앞서 받은 10퍼센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12,500원을 할인 받게 되었습니다.


총주문 금액이 125,000원 여기서 티카라이프 10퍼센트 할인, 여기다 포인트 선할인 (아마도 SK고객이기 때문에 고런것 같습니다.) 여기서 바로가기로 11번가에 접속하면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있던 포인트를 사용해서 또 할인~ 사실 할인이 하도 많아서 뭐에서 할인 되는지도 모를 지경입니다. 

그래서 결국은 총 20,050원이 할인이 되어서 최종결제금액은 104,950원이 되었습니다. 자동차 용품이나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등 전품목에 할인쿠폰이 적용이 되니 티카라이프를 만드셨다면 11번가에서 쇼핑을 하는것이 여러모로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SK 텔레콤 고객이면서 자동차 오너라면 꼭 신청하고 혜택보자!

이 밖에도 다양한 할인헤택들이 있지만 제가 T카라이프를 사용하면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신용카드 할인하고 나서 추가로 20원 할인 가능한 것과 11번가에서 최대 10퍼센트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 15,000 점을 차감해서 티카라이프를 발급받았는데 1년동안 이렇게 사용하다 보면 이것의 몇배는 이득이 될 것 같습니다. 

SK 텔레콤 고객이면서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고 늘 소진되지 않은 맴버쉽 포인트를 보면서 괜히 손해보는 느낌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T카라이프는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더욱 다양한 혜택이 뭔지 궁금하시다면 지난 포스팅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tworld.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