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사운드 뱅앤올룹슨, 한국에 아시아 최대 매장 오픈
- IT리뷰/IT 소식
- 2010. 12. 16. 13:10
반응형
세계적인 명품 홈씨어터 사운드 브랜드인 뱅앤올룹슨이 한국 서울 청담동에 전세계 최대 규모는 아니고 아시아 최대규모로 오픈을 했습니다. 아시아 13개국 100개의 매장중 최대 규모라고 하는데 뱅앤올룹슨이 한국에 쏟는 관심을 이런 규모로만 봐도 대충 짐작이 가네요. 게다가 최근에 청담동에 전세계 패션 명품 브랜드들이 몰려 오고 있는상황인데 뱅앤올룹슨까지 가세를 해서 청담동의 럭셔리적인 가치는 더 증가할 것 같습니다.
규모는 A/S센터를 포함해 약 92평 300m²로, 아시아퍼시픽 지사인 싱가폴의 flagship store보다도 넓다. 매장 내 모든 자재와 인테리어까지 덴마크 본사에서 꼼꼼하게 관리해 카펫에서 벽지, 소품 등 사소한 디테일에서부터 뱅앤올룹슨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진설명: 청담동 매장 실내 전경)
(사진설명: 더욱 넓어진 베오리빙룸)
역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해서 그런지 뱅앤올룹슨의 홈시어터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베오리빙룸(BeoLiving Room)이 더욱 넓고 쾌적해짐으로써, 시청거리를 확보하고도 15명 정도가 입장 가능하고 뱅앤올룹슨의 최고급 103인치 TV와 7.1채널 스피커를 설치해 최상의 화질과 사운드를 직접 경험하며 품격 있는 뱅앤올룹슨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뱅앤울룹슨 명성만 듣고 직접 체험을 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청담동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체험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진설명: 뱅앤올룹슨 청담동 매장 전경)
1925년 설립되어서 올해로 창립 85주년을 맞았다고 하니 역사가 상당히 오래된 명품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단순 라디오를 시작으로 지금은 TV에서 오디오,스피커, 전화기를 만드는데 이젠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명품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성장을 했습니다.
저도 언제 시간날때 한번 방문해봐야 겠네요. ^^
문의전화: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 02-518-13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