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서 선보인 차도남을 위한 스타일리쉬한 3D 안경
- IT리뷰/IT 소식
- 2010. 12. 9. 09:33
반응형
올해 초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렸던 CES에서는 주요 화제가 3D 관련된게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3D TV가 가장 큰 화두가 되었고 초반에 3D TV에 관련된 이야기들도 많이 쏟아져 나오고 그랬는데 어째 요즘에는 약간은 열기가 식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물론 저만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컨텐츠도 그렇고 3D라는 개념도 그렇고 그다지 막 관심을 가지고 구입하고 싶은 그런 욕구가 생기지는 않아보입니다. 아무래도 3D를 감상하려면 안경이라는 거추장스러운 것을 착용해야 하는 것과 게다가 그 안경이 너무 구닥다리 디자인에 뭔가 폼이 안난다는 것!! ㅋ 일단 폼이 안나고 세련되지 않으면 착용을 주저하는 저로서는 시대에 뒤떨어진 3D안경 때문에 일단 한걸음 주저하게 만드나 봅니다.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생기지 않기 위해서 3DTV에서 선전하고 있는 LG전자에서 저같은 차도남뿐만 아니라(ㅋ) 모든 사람의 욕구를 만족시켜줄 멋진 3D 안경을 선보였습니다.
일단 디자인만 놓고 보면 전혀 3D 안경이란 느낌이 들지 않고 디자이너가 만든 멋진 안경이란 생각이 듭니다. 아닌게 아니라 이 안경은 Alain Mikli 라는 디자이너가 직접 만든 안경인데 역시나 유명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으니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안경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3D TV보다가 깜빡하고 그냥 쓰고 밖으로 돌아다녀고 사람들은 LG가 안경시장까지 진출했나 하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여기에 도수가 넣어서 눈이 안 좋은 사람이 그냥 이 안경 쓰고 다니다 아무 3D TV를 보고 영화보고 그러는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멋진 디자인의 삼디안경이 나온다면 멋을 위해서라도 3DTV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할 듯 싶군요. ㅋ 앞으로는 오클리 같은 날렵한 디자인에 HUD까지 장착한 녀석들도 선보일 것 같은 예감이 갑자기 드는군요.^^
이 멋진 녀석은 내년 CES에서 선보인다고 하네요. 한달정도 기다리시면 국내에서도 곧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