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아이패드를 보호하는 실리콘 케이스, 엘라고 패턴 실리콘 블랙
- 아이폰.아이패드.테블릿/주변기기.앱
- 2010. 12. 23. 09:13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하기 이전에는 휴대폰 구입시에 케이스라는 것을 구입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케이스라는 것을 찾기도 힘들 뿐더러 설령 있다해도 조잡한 품질이 안 좋은 제품 뿐이었으니 말입니다. 저도 다양한 휴대폰을 사용했지만 제대로 된 케이스를 구입할 생각을 가진적이 한번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냥 휴대폰 사면 박스안에 들어있는 기본 케이스를 그대로 사용하곤 했는데 결국에 케이스 벗기고 그냥 사용했던 적이 더 많았단 것 같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케이스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아서 말이죠)
하지만 지금은 아이폰을 구입하기 전에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먼저 구입하는 과정이 생겼답니다. 일단 다양한 디자인의 품질도 괜찮은 것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이죠. 아이폰이 이러했는데 아이패드도 당연히 여러가지 주변기기들을 챙기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직은 아이폰에 비해서 케이스나 주변기기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진 않지만 국내에서도 슬슬 조용히 인기를 얻어 가고 있으니 앞으로는 엄청난 주변기기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늘 소개할 아이패드 주변기기는 아이패드를 보호할 케이스 제품인데 아이폰 케이스로 유명한 엘라고에서 선보인 아이패드용 패턴 실리콘 케이스(PATTERN SILICON CASE) 입니다.
엘라고 패턴 케이스의 박스 포장입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실리콘으로 된 케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고무재질이어서 냄새가 나지 않을까 했는데 특별한 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엘라고의 특징인 디자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만들기는 대한민국입니다. 대부분이 중국산인 아이폰/아이패드 주변기기에서 굳건히 한국산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 이런 부분 때문에 신뢰를 많이 얻고 있고 또 이런 부분들 때문에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별하게 살펴볼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냥 실리콘 케이스였고 이렇게 홈들이 나있는 것 외에는 특별한 부분은 없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홈들이 파져 있어서 들었을때 그립갑도 좋게 만들어주고 잘 미끌어지지 않게 합니다. (하얗게 보이는 것은 촬영중 묻은 먼지랍니다. ^^)
그럼 이제 아이패드와 결합을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합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깔끔하게 잘 됩니다. 고무같이 말랑 말랑 하다보니 결합하는 것도 분리하는 것도 무척 쉽게 할 수 있고 아이패드의 버튼 같은 것도 이상없이 잘 눌러지고 작동이 되었습니다.
엘라고 P2 아이패드 거치대에 장착한 모습인데 고무라 그런지 안정적으로 잘 장착이 되더군요. 일단 고무재질이라서 들고 다닐때도 그립감이 좋아서 안정적이었고 또한 아이패드는 화장실에서 활약이 무척 큰데, 일을 보고 나서 밑에 내려놓아야 할때도 고무 재질이 아이패드를 잘 보호해 주고 세워 놓아도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무게가 실리콘임에도 좀 나간다고 것인데 아무래도 그런 부분 때문에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잘 지켜준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쿠션감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작은 충격 같은것은 아무문제 없이 잘 받아 줄 것 같습니다.
컬러색상은 블랙, 초콜렛, 실버 이렇게 3가지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네요. 사용해보니 충격을 안정적으로 보호해 주는 부분과 그립감이 좋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아이패드의 뒷면의 재질을 상당히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을 별로 만지고 싶어 하지 않는데 엘라고 패턴으로 커버를 하니 아무 문제가 없네요. ^^
하지만 이렇게 케이스를 사용하니 아이패드 스피커독에 연결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스피커독에 올려놓을때는 커버를 벗기고 또 화장실에 갈때는 케이스를 벗기고 사용하는데 케이스 벗기는 것도 일이라서 독에 잘 올려놓게 되네요. 그냥 케이스에 넣은채 스피커독에 연결하면 가장 최고의 솔루션인데... 이건 과연 케이스 업체의 잘못일까요? 아니면 스피커독 만드는 회사의 잘 못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