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 or 아이패드 미니? 대만서 유출된 아이패드 후속?
- 아이폰.아이패드.테블릿/새로운소식(News)
- 2010. 12. 23. 07:55
반응형
제목에 물음표가 가득한 이유는 이것의 출처가 중국이나 대만이기 때문입니다. 중국이라는 나라에서는 온 갖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일단 뭔 기사가 나오든 한번은 색안경을 끼고 바라봐야 하는 부분이 있기에 이렇게 물음표를 남발해서 제목을 붙여 보았습니다. 제목에서 보듯이 말 그대로 아이패드2인지 아니면 또 다른 라이업의 추가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아이패드의 반 정도 크기의 아이패드 미니스러운 사진이 대만에서 유츌이 되었습니다. 일단 이게 진짜 아이패드 미니인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패드 비슷한 디자인을 만들어서 그 안에 iOS를 캡쳐한 사진을 넣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아이패드 후속?
이것이 바로 미스테리한 사진인데 이 사진속의 주인공이 누가인가 하면 지미림 이라고 하는 대만의 유명가수이자 레이서 라고 하는데 이름을 들어보니 예전에 활동했던 임지령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 맞다면 얼굴은 여전히 동안이군요. ㅋ) 이 친구가 들고 있는 이 문제의 사진을 보면 큰게 아이패드 작은게 아이패드 미니라고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전혀 신빙성이 없는 것 같아 보입니다. 사실 이렇게 사진으로 아이패드 비슷하게 만드는 것은 일도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런 중요한 제품을 아이패드에서 이렇게 쉽게 노출하게 할리도 없고 아이패드를 만드는 업체에서 이게 발각되면 좋을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뭐 노이즈 마케팅이다라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 애플 입장에서 뭐 굳이 노이즈 마케팅을 할 이유도 없어 보입니다.
그동안 아이패드 후속은 10인치의 반 사이즈라는 말이 있던데 그걸 근거로 해서 저런 사진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뭐 이사진이 실제인지 아닌지는 내년이 되봐야 알겠습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내년에 아이패드 미니가 나올 확률도 상당히 큽니다. 현재 나온 아이패드의 10인치는 크기가 커서 휴대성에 있어서 떨어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내년의 애플 라인업은 아이패드2 (이건 같은 크기로 나올 것 같고) 여기에 아이패드 미니가 추가되는 구성일 듯 싶네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정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돈 들어갈 일만 남았습니다. ㅠ.ㅠ (아 정말 살거 많네요. 그냥 아이패드 2 날씬하게 만들면 될 것 같은데.. 전 아이패드 미니 안나오고 그냥 아이폰의 액정을 4.5인치로 확장시켜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