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독특한 디자인의 소니,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레이, 엑티브
- 스마트폰/뉴스(News)
- 2011. 6. 27. 10:23
반응형
모두가 비슷 비슷한 디자인의 안드로이드폰을 만들때 그래도 디자인에 있어서 아이폰과 그나마 경쟁력을 갖춘 창의적인 파워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면 역시 소니에릭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스마트폰 1위를 달리는 삼성과 비교하면 여러 부분에서 부족한 것은 있지만 디자인의 매력때문에 많은 매니아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소니에릭슨이고 엑스페리아입니다.
저도 아크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역시 소니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그런 소니에서 이번에 새롭게 엑스페리아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엑스페리아 레이 그리고 엑티브입니다.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레이(Ray)는 2.3 진저브래드, 1Ghz 스냅드래곤, 3.3인치 850x480, 모바일 브라비아엔진, 5백만 엑스모어 모바일HD, 그리고 젖은 화면으도 터치할 수 있다는 WetFinger Tracking 기능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런 기능이 들어간것을 보니 방수기능이 당연히 들어 있을 것이고 충격방지 기능 같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엑스페리아 엑티브(Active), 1Ghz 스냅드래곤, 3인치 스크린, 2,3 진저브레드, 모바일 브라비아엔진,5백만 HD비디오, 방진,방수,핑거드랙킹. 바로미터,컴파스,GPS..
두 제품을 살펴보니 대중적인 제품이라기 보다는 익스트림한 라이프를 사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단 화면이 작아서 많은 사람을 받기는 틀린 것 같고, 세컨폰으로 더 큰 인기를 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적어도 하나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 같네요.여러가지 특이한 기능들이 눈길을 끌기는 하지만, 일단 대형 액정과 고성능 CPU가 선택의 우선시 되는 저에게 이 제품은 별 다른 매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진과 스펙으로 말하기에는 좀 이른감이 있고 실제로 만져보면 또 다른 느낌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평가는 보류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제품 출시는 2011년 3쿼터쯤에 선보인다고 하는데 국내에도 출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