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차량 베스트 10

반응형

아직 나이가 그리 많지 않기에 평상시에 나이가 든 어르신들이 바라보는 관점에서 선호하는 차량은 무얼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국내가 아니 미국의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차량은 뭔가에 대한 궁금증은 풀린 것 같습니다. truecar.com 에서 2년동안 자동차를 구입한 사람들 중에서 65세 이상의 구매자가 구입한 차량들을 조사해서 결과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차량들이 미국의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지.. 그리고 예상외로 한국의 현대 그랜저가 순위에 들었다는 것도 새롭고(과연 순위는 몇위일까요?)한번 재미있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링컨 타운카 - 90퍼센트


뷰익 Luceme - 87퍼센트



캐딜락 DTS - 85퍼센트


캐딜락 CTS - 74퍼센트 



캐딜락 STS - 71퍼센트


뷰익 라크로스 - 59퍼센트 

국내에서 알페온으로 알려진 모델입니다. 


링컨 MKZ - 54퍼센트



도요타 아발론 - 54퍼센트 


쉐보레 임팔라 - 51퍼센트 



현대 그랜저(아제라) - 25퍼센트 

이렇게 10개의 모델이 미국의 어르신들이 많이 구입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역시 예상한대로 보수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링컨, 캐딜락,뷰익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고 미국차 브랜드 이외의 모델은 토요타 아발론과 현대 그랜저가 유일합니다. 독일차도 사랑을 받고 있을 거라는 추측을 했는데 독일차가 하나도 들어 있지 았다는 것도 특이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 그랜저가 들어 있으리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는데, 비록 10위이긴 하지만 이렇게 리스트에 들었다는 사실은 정말 놀란 부분입니다. 보수적인 미국 어르신들이 현대차에 이런 관심을 가지고 있을 줄은 몰랐는데, 확실히 현대차가 브랜드 이미지도 그렇고 품질도 북미에서 성공적으로 정착을 하긴 한 것 같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이 정도 사랑을 받고 있다면 말이죠. (확실이 이전 그랜저의 디자인이 나이든 분들이 좋아하는 디자이긴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그랜저에 미국 어르신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여기서 제가 끌리는 모델은 토요타 아바론 한대 뿐인 걸 보면 그래도 아직 저는 젊은 감성이 더 강한가 봅니다. 아직 전 늙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